아내와 자녀가 하나돼 조국광복을 이루고 남편을 모셔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아내와 자녀가 하나돼 조국광복을 이루고 남편을 모셔야

유정옥, 오늘 아침에 내가 얘기한 것 아나? 어제 저녁에 얘기했나? 제1대상, 제2대상, 제3대상, 가인 아벨 문제 말이야.「예.」그거 한번 얘기해 보지, 완전히 아나. 그거 이론적으로 세밀히 알아야 돼요. 설악산에 가서 정리해 준 거야, 통일전망대에 갔다 와 가지고. 들어 봐요. (유정옥 회장의 보고)

「……제1대 가인 아벨, 제2대 가인 아벨, 제3대 가인 아벨에 대한 말씀을 주셨는데, 가인 아벨의 입장을…. 원래 부모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가인을 사랑하고 원수의 자식을 사랑해서 하나 만들기 위한 섭리를 해 오심으로 말미암아, 참자녀분들을 사랑하시고 싶어도 사랑할 수 없었다는 그런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부모님께서 가인 된, 원수의 자식 된 저희들을 사랑하시고 모든 죄를 용서해 주시고 하나로 품으신 그 사랑의 내용을 우리가 가인의 입장에 서 가지고 부모님과 같이 우리의 종족, 가인권의 모든 자녀들을 사랑하고, 그리고 나서 우리의 자녀를 사랑할 수 있다, 그래서 내 자녀가 아벨이라고 한다면 가인권에 있는, 우리가 전도지에 나가서 전도하는 자녀들은….」(녹음이 잠시 중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