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노정에는 무엇보다 조국광복을 위해 살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4년노정에는 무엇보다 조국광복을 위해 살아야

어머님을 중심삼고 수많은 여자들이 하나되어 가지고 나라를 찾기 위해서 찾아져 온 구약시대의 아들딸인 이스라엘 민족권을 하나 만들어서, 이제 예수님이 이루지 못한, 나라를 찾기 위한 이 자리에 선 것입니다. 이것이 남북통일이에요. 남북통일을 할 수 있기 위해서는 선생님이 가르쳐 준 축복받은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국가적 기준의 아담 타락의 탕감복귀 노정이 벌어져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 입장에서 아들딸, 외적인 구약시대의 가인과 자기 아들딸이 하나되어 가지고 여기에 와서 어머니를 중심삼고 이 나라(한국) 백성, 백성들이 가인 입장인데 아벨적 입장에서 하나되어 가지고, 그 다음에는 자기 아버지라구요. 어머니와 아들딸들이 어머니를 찾아 가지고 아버지를 찾을 수 있는 입장에서 갈라져야 된다구요.

그래, 3년 4년 노정에 있어서 어머니가 그 일을 할 수 있기 위해서는 모든 일선에 나가 아들딸을 교육하고, 나라에 있어서 아담권을 복귀하기 위한…. 아담이 천사장 입장이에요. 천사장 입장에 서는 거예요. 국가적 천사장 입장에 서 가지고 국가적 기준에서 아들과 여편네를 나라의 아들과 나라의 어머니와 같이 모시면서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되어 가지고 비로소 재림주를 따라서 국경을 넘어서 세계로 넘어가는 거예요. 그것이 원리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기간에는 자기 남편이 일선에 나가 있는 부인을 오라 가라 하지 못하고, 아들딸을 부르지 못해요. 나라를 생각하는 것은 여편네보다 앞서야 되고 아들딸보다 앞서야 돼요. 남자나 여자나 마찬가지예요. 그래야 전부 다 가정을 희생시켜 가지고 나라에 투입할 수 있는 안팎의 조건이 완비되는 거라구요.

그래 가지고 남북을 통일해서 거기에 전부 다…. 그렇잖아요? 어머니하고 아들딸을 중심삼고 제1차 국가 메시아 기준에서 이루어진 것을 갖고 여기에 와 가지고 어머니 입장에서 비로소 대한민국 중심의 일선, 대한민국 백성들 앞에 선두에 서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국가 메시아로서 가인과 아벨에 대한 그것을 갖고 아벨적 입장에 서 가지고 국가 국가 앞에 어머니와 같이 가인을 사랑해야 된다구요.

어머니와 같이 사랑해 가지고 남북이 통일되게 될 때는 비로소 어머니와 아들딸이 자기 남편, 아버지를 부모님 대신 모시겠다고 해야 모실 수 있는 거예요. 그렇게 하나되어 가지고 그 다음엔 재림주를 따라서 세계로 가는 거예요.

그런데 자기들 여편네라는 것이 자기 여편네가 아니에요. 재림주의 첩을 상속받은 거와 마찬가지고, 동생을 상속받은 거와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 나라를 잃어버리게 한 기준을 복귀하는 거예요. 역사시대에 사탄이 하늘나라를 전부 다 파괴시켰던 것을 탕감복귀하는 거예요. 탕감복귀해 가지고 그 다음엔 참부모를 모시고 나라 이후의 세계 무대로 가는 것입니다. 유엔과 결탁해야 할 이 기반을 준비해서 타고 나가야 된다구요. 그것이 요때 딱 모여서 결정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