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통일적 지상?천상세계가 되니 탕감이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이제 통일적 지상?천상세계가 되니 탕감이 없어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조상들의 지상에 있는 상대들이 여기에 있다구요. 영계에 가 있지만, 여기 있는 사람들의 상대가 지상에 와 가지고 하나될 수 있는 생활을 통일화시킴으로 말미암아, 영적 세계와 육적 세계를 통일한 하나의 축복가정의 심정문화 세계가 지상으로부터 천상세계의 해방권을 이루어서, 지상세계가 완전히 깨끗이 정비되고, 영계가 완전히 깨끗이 정비되고, 사탄까지도 방향을 중심삼고 하나로 돌아갈 수 있는 입장에 섬으로 말미암아 참하나님과 참부모, 천지부모 해방권이 벌어진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생활하는 데는 혼자 사는 것이 아니에요. 모시고 사는 것입니다. 남녀가 결혼해 가지고 부부로서 같이 사는 생활 양식을 취해 나가면, 여러분의 가정에 찾아올 수 있는 자유 환경이 될 것이고, 그래 가지고 여러분이 영계의 뜻과 일치되는 동시에 지상의 참부모의 뜻과 일치되어 가지고 종단장들도 찾아와서 생활하는 거예요.

지금까지 영계는 4대 성인들을 중심삼고 그 가외의 모든 성현들이 있어요. 종교권을 중심한 4대 성인들을 중심삼고 3분의 1, 1백 명이 있다고 한다면 33.33퍼센트 되는 그런 사람들을 6월 13일, 남북한 정상이 회담하기 전에 이런 통일할 수 있는 것을 허락했어요. 축복을 다 했기 때문에 그 축복받은 사람들은 이제 이 식이 끝나면 지상에 찾아와 가지고 여러분들을 모시고 살 수 있는 환경이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지상에도 하나의 문화권, 전체 통일적인 천상세계 조직이 편성됨과 동시에, 영계의 기준을 중심삼은 지상의 통일을 협조하여 사탄세계 정비 활동을 해 가지고 지금까지 통일교회를 반대하던 환경이 사라져 버리는 거예요.

그래도 반대하는 사람들은 조상들이 가만두지 않습니다. 이제부터는 탕감시대가 지나가요. 탕감시대가 없어요. 아담과 해와가 타락하던 때에 탕감시대가 있다면 거기에 머물러 있으면서 아담 해와 시대에 복귀할 수 있는 일이 있었을지 모르지만, 하나님의 법에 지금까지 이와 같은 지옥 현상이 벌어지지 않는 세계는 탕감 법이 없어요.

그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이제 가정이 입적하고, 일체적인 50년 해방 기념일을 중심삼고 축하해 줌으로 말미암아 전체 해방적 기반을 일원화시키는, 천상세계와 지상세계가 일원화된다는 것을 아시고 여러분이 거기에 맞추어 살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