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반격파는 완전 축복을 시키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통반격파는 완전 축복을 시키는 것

여러분 일족들이 이제 말한 대로 안 하거들랑 나는 몰라요. 대한민국에 김씨면 김씨, 박씨면 박씨, 문씨면 문씨, 하나도 남기지 않고 축복가정이 아닌 가정이 없게끔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그것이 통반격파예요. 알겠어요?

통반격파가 뭐라구요? 완전 축복시켜야 돼요. 일방통행이에요. 야당 여당이 없어요. 야당 패나 여당 패나 축복을 해줘야 되겠어요, 안 해줘야 되겠어요?「해줘야 됩니다.」그래야 부모님이 설자리가 있지요. 공산주의 민주세계, 우익 좌익이 둘 다 썩어가요. 죽어가요. 가정 국가가 좌우예요. 여당은 우고 좌는 야당으로 싸워요. 그것을 하나 만들어 가지고 세계가 하나될 수 있는 기반을 다 닦았어요. 가정적으로 넘어서는 거예요.

이번에 청평에서 수련한 통일교회 패들은 종자가 전부 다 같지요?「예.」그들의 소원은 선생님밖에 없어요. 더욱이나 여자들은 선생님밖에 소원이 없어요. 기독교가 2천년 동안 신부의 정성을 들여 왔어요. 거기에 할머니 여왕으로부터 수많은 여자가 다 걸려 들어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을 보면 여자라는 존재는 동서 사방, 영계나 좌우나 전부 다 추모하게 되어 있어요. 그게 공식이 되어 있다구요. 3대가 그래요. 할머니 며느리 딸까지, 3대가 한 몸이에요, 한 몸. 어머니 대신자가 되어야 된다구요. 그러니 할머니로부터 며느리로부터 손자며느리까지 전부 다 한 터전이 되어야 돼요.

다말이 그렇잖아요? 다말이 유다의 뭐예요?「며느리입니다.」아브라함부터는 몇 대째예요? 4대째지요? 유다의 며느리 아니에요? 야곱으로부터 3대권이에요. 그러니 하나예요, 하나! 그렇기 때문에 할머니의 잘못을, 어머니의 잘못을 대신할 수 있어요. 그래서 3대가 하나 안 되면 어머니를 찾을 길이 없어요. 그런 역사를 다 모르지요. 아무 여자나 그렇게 하는 것이 아니에요.

핏줄을 전환하기 위해서는 3대가 그래야 돼요. 3대가 걸려 있어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그것을 한 가정에서 탕감해 나가야 돼요. 다말이 세상의 패륜적인 그런 여자로서 행동한 거예요. 세상 어디에서 환영받겠어요? 지옥에서도 환영 못 받을 놀음이라구요. 하나님이 이런 사람들을 지옥에 처넣지 않았어요? 그러면 탕감복귀 원칙에 의해서 그 구덩이를 파고 들어가야, 그 밑창까지 들어가야 되는 거예요. 그것을 뒤집어 놓으려니까.

그런 사실이 원리원칙과 탕감복귀 원칙에 일치될 수 있게 될 때, ‘사탄, 너는 여기서 이런 놀음을 하지 않았느냐? 이런 내용을 모르지 않았느냐? 하나님은 그것을 알기 때문에 너희들 족속을 전부 다 뒤집어 가지고 꿰찰 수 있는 것이다, 이놈의 자식!’ 할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