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본부에서의 축복식과 미국 소련 중국 일본의 대학생 교육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유엔 본부에서의 축복식과 미국 소련 중국 일본의 대학생 교육

어제 곽정환이 12월 말까지 120개국을 교육시킨다고 하기에 ‘집어치워! 12월 말까지 185개국 교육 끝내야 돼.’ 그랬어요. 내일 거기에 대한 비상대책을 세워 편성해서 보내려고 해요. 그러면서 청소년 축복이에요, 청소년 축복!

다음 선생님 생일날 81회 때에는 유엔 총회를 중심삼고 유엔 본관에서 185개국을 중심삼고 종교를 중심삼고 한 3백 쌍 축복식을 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각 나라가 거기에 지지 않게끔 전세계적으로 청소년 미혼남녀 축복 운동을 본격적으로 해야 된다는 것이 선생님의 생각이라구요. 예전에 벌써 유엔에서 할 것을 지시했기 때문에 본격적으로 어제 청평에서 곽 회장한테 명령을 했어요. 그걸 단행하고 실천하는 거예요.

유엔에서 그렇게 해 가지고 전세계 국가가 나서서 청소년 남녀가 희망찬 정착을 하겠다고 이상적 가정 출범을 선언할 수 있게 된다면, 유엔이 그야말로 평화세계의 교량의 책임을 완료하고 남을 것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런 일련의 모든 바다로부터 육지로부터 유엔까지 다 넘는 거예요. 미국이 거기에 걸려 들어가 있으니 거기에 대해서 말 못 하고, 일본이 말 못 하고, 중국이 말 못 하고, 소련이 말 못 하는 거예요. 말 못 하게끔 이미 미국의 유명한 대학, 아이비 리그(Ivy League;미국 동북부의 여러 명문대학), 소련의 그런 대학, 중국의 그런 대학, 일본의 그런 대학에 대해 그런 교육이 끝났어요.

그래서 3분의 1의 교수들까지 데려다가 교육해서 이들이 세계의 청소년 윤락 방지, 이상적 가정 출범과 더불어 가정 파탄 방어, 에이즈 등 인류에 멸망적인 악마의 병마를 방지할 수 있는 것은 순결가정밖에 없다는 것을 다 알고 선서하고 맹세한 기반을 중심삼고 울타리를 쳐 놓았다구요. 정 그렇게 안 되면 데모시킬 거예요. 미국에서 할 거예요. 소련 대사관 관리 하에 있는 유학생, 중국 유학생들을 중심삼고 말이에요. 알겠어요?

그러면 다 끝나는 거예요. 내가 눈앞의 아니꼬운 사실을 완전히 깨끗이 정리하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나는 지나가는 손님이 아니에요. 알겠어요? 암행어사가 되어 모든 것을 중심삼고 자리잡아 가지고 천국의 권위 있는 승리의 패권국가를 성립시키고 가야 할 것이 선생님의 책임이에요. 대개 알겠어요?「예.」알겠어요?「예!」세밀히 다 얘기해 줬어요. 알겠나, 송용철?「예. 알겠습니다.」왜 여자 같은 소리야? 남자같이 생겼어, 여자같이 생겼어? 음성을 들으니까 여자 같아, 반 여자! (웃음) 아기 못 낳는 여자! 알겠나?「예.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