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비데오 주변 12개 도시 책임자 배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몬테비데오 주변 12개 도시 책임자 배치

이거 왜 이렇게 늦어? 그거 날 줘.「가져옵니다. 이제 넘버 적어 갑니다.」이제 넘버 적어? 열 둘. 그래, 됐어! 가져와요.「여기 합해서 열두 개입니다.」가져왔어?「예. 열두 개 썼습니다.」자, 누가 대신 여섯 사람 빼라구요. 이번에 비행기 타고 온 사람들이 몇 사람이야? 하나 둘 셋 넷 다섯…. 이 사람까지 해서 여섯이야? 비행기 타고 온 사람들 일어서라구.「미국에서 비행기 타고 오신 분들!」여기 여섯 사람 이름 누구 누구인지 붙이라구.「예.」안 온 사람 붙이라구.「안 온 사람 이름 있습니다. 명단에 없잖아요?」「안 온 사람 명단에 붙이라고 그래요.」아니야. 그저 이름만 적어 부르라구, 여기 누구 누구 하고. 이름을 부르라구. 누구야? 쓰지 않은 사람 이름을 부르라구. 자기가 그걸 기억하면 되잖아?

뭘 쓰자고 그래, 이름 부르라니까? 안 온 사람 이름을 부르라구.「이시바시!」이시바시는 저쪽, 가나다는 여기.「가나다요?」「다나카입니다.」다나카는 여기, 이시바시는 저기, 그 다음에? 알겠어? 그 다음?「스즈키!」여기 스즈키. 그 다음엔?「미야기!」그거 다 하고 둘 남았어요.「여자 목회자가 있습니다.」여자도 괜찮아요.「미와!」미와? 여기는 여자 같은 사람 미와! 그 다음엔?「이사카!」이사카! 미와, 다나까, 스즈끼, 이시바시, 미야기. 다 됐어.

이름을 이렇게 번호 쓰면 되나? 이게 뭐야, 이게? 이름을 이렇게 쓰는 거야? 이거 구석에 써야지. 그거 다 보이잖아?「안 보입니다. 안 보고 적겠습니다.」너희들은 눈 감고 해야 되겠다. 온 사람부터 빼라구. 여기 나오라구. 눈 감고, 보지 말고. 자, 하나씩 빼 가요. (추첨이 있음) 그거 살살 해서 보이지 않게 써야지. 자, 그 다음엔 이쪽 없어. 두 장 빼면 모자란다! (웃음)「한 장 남았네요.」둘이라구.「여기 여섯 명 온 사람 중에서 두 명이 안 왔습니다. 두 명이 몬테비데오에 있습니다.」그 두 명을 빼라구.

「마쓰다!」「마쓰다는 제가 뽑겠습니다.」마쓰다, 그 다음에?「선교사로 온 사람 중에서….」「여기 한국에 간 사람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나머지 사람을….」「한국에 간 사람이 이시바시하고요,」마쓰다? 자, 쓰라구. 12번이 누구야, 12번?「예, 저요.」나오라구. 자, 그러면 자기가 쓰라구. 그 다음엔 7번!「예, 고토!」8번!「예.」9번!「예, 스즈키!」10번?「예, 다나카!」(녹음이 잠시 중단됨)

몬테비데오 주변의 도시가 어디 어디야?「거의 다 몬테비데오 중심가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여기에 온 사람들을 지명해 가지고, 다 오게 되면 모여 가지고 회의해서 다시 조직을 짜 줘야 되는데 다 오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