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이룬 발판을 개인을 위해 이용하면 천운이 용서 안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부모님이 이룬 발판을 개인을 위해 이용하면 천운이 용서 안 해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선생님이 책임 안 져요. 참부모의 이름을 암만 불러도, 기도하면서 ‘부모님, 부모님!’ 암만 불러도 지금까지 영적으로 많이 가르쳐 주던 것도 안 가르쳐 줘요. 자기 조상들을 중심삼고 가야 돼요. 믿음의 조상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런 일이 벌어져요. 알겠어요?

그래서 어젯밤에 전부 다 회의하게 해 가지고 통고해서 다 맡기고 가는 거예요. 여기서는 배들도 만들어 놓고 전부 다…. 우루과이도 세 사람 정했지?「예.」그 세 사람이, 선생님이 다섯 시에 일찍 나가 가지고 해가 져야 들어오던 것처럼, 그렇게 자기 아들딸, 자기 교회에서 그걸 지탱해 나가야 돼요.

선생님의 역사만 여기에 남겼지, 만물이 좋아했지, 탄식하는 거예요. 저놈의 자식들, 도적놈의 새끼들이라고 그런다구요. 선생님이 사랑할 수 있는 발판을 자기 배때기를 중심삼고, 자기 개체를 중심삼고 행복을 거기다가 결집시켰으니 배반자지요. 자연이 가만 안 둬요. 천운이 가만 안 둬요. 아예 근본이, 생명의 씨가 없어지기 때문에 한 가지를 뚝 잘라 버리는 거와 마찬가지가 돼요. 잘못하면 데려간다구요, 조상들이. 조상들이 데려가요.

데려가더라도 그 이상 떨어지지 않게끔 하는 거예요. 열만큼 자리에서 떨어지면 말이에요, 하나도 없어지면 안 되니까 아홉만큼 남기기 위해서 자르는 거예요. 조상이 끌어 가지고 연결해 나가요. 데려가서 탕감시키는 거예요. 데려가서 지옥 가더라도 영원한 지옥이 아니에요. 그렇잖아요? 자기 조상으로부터, 왕으로부터, 선생으로부터, 어머니, 형님이 전부 다 위에 있기 때문에 끌어 주는 거예요. 아래에서 받쳐 주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대신 영계에서 밀어 주면 올라가는 거예요. 빨리 올라가요.

영계가 지금 그래요. 지난 3일에 낙원과 지옥을 철폐했어요. 그러니까 전부 다 축복해 주는 거예요, 축복. 그렇기 때문에 예비축복을 받은 사람은 낙원 이하의 자리이기 때문에 기다리는 거지요. 낙원과 같은, 지옥과 같은 계열은 어두운데, 이게 사탄이 지배해서 어두운 것이 아니에요. 북극과 남극을 가게 되면 말이에요, 낮이 길게 되면 밤에도 밝다구요. 새벽에도 사람이 전부 다 보여요. 그런 것처럼 거기는 그래요. 자기들이 갈 곳을 안다구요. 빛을 비춰 주는 거예요.

요전에 4억3천만쌍 축복이 끝난 다음에 지옥에도 빛이 비쳐 왔다고 그러잖아요? 점점점점 빛이 길어지는 거예요. 길어져 가지고 밤이 짧고 이렇게 되기 때문에 그렇게 돎으로 말미암아 빛을 비춰 주면 자꾸 올라가려고 하지 어두운 세계에 안 가려고 해서 빠르다는 거예요. 밤이 길게 되면 어떻게 돼요? 밤이 길고 아침이 짧아요. 반대 시대가 오기 때문에 조상들이 전부 다 그 사람을 그냥 두면 전체가 피해를 받는 거예요. 어두운 세계에 말려 들어가고 후손들이 전부 영향을 받기 때문에 데려가는 것입니다. 데려가 가지고 조상이 ‘이놈의 자식!’ 하고 작달을 해요. 그럴 때가 온다구요.

지금까지 사탄세계의 조상들이 죽여 가지고 지옥에 데려갔지만, 하늘세계에 있어서는 천국에 데려갈 수 있고, 지옥에 떨어지더라도 한 단계 이상 떨어지지 않아요. 3단계 떨어지면 큰일나요. 그러니까 구약시대?신약시대, 이와 마찬가지로 단계적인 한계를 중심삼고 끌어올리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책임분담 해 가지고 영계에서 소화 공작하는 거예요. 탕감이 없다구요. 알겠어요? 즉결시대입니다. 역사에 잘못한 것을 회개해 가지고 탕감하는 것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