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세계적 주권 국가의 형태를 만들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세계적 주권 국가의 형태를 만들 수 있어

그래, 국제합동결혼식을 할 때 지금까지 얼마나 핍박받았어요? 이제는 그것이 얼마나 귀한가를 알아요. 알기 때문에 서로가 다 하겠다고 그래요. 이제는 선생님이 축복할 때가 아닙니다. 제4차 아담 심정권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이제는 축복받은 사람들이 나라를 대표하고 세계를 대표해서 축복해 주는 것입니다.

이미 나라의 기준을 넘어선 거예요. 유엔을 중심삼아 가지고 세계적 주권 국가의 형태를 만드는 것입니다. 유엔의 주권, 유엔의 백성권을 만드는 거라구요. 하늘나라를 대표한 곳이 그곳이기 때문에 하늘나라의 주권이 되는 거예요. 하늘나라의 백성은 축복가정이고, 하늘나라의 땅은 지금 선생님이 세계를 대표해 가지고 푼푼이 모아서 땅을 샀어요. 120만 헥타르에서 210만 헥타르까지 사면 한국은 문제가 아니에요. 한 2억 이상의 인구를 먹여 살릴 수 있다구요. 나라 중에서도 당당하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도서국가 중에 조그마한 것은 인구가 2천 명인 나라가 있어요. 내가 얼마나 큰 부자예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유엔의 땅, 나라의 땅이 없으니 유엔의 나라 땅을 만들자! 불쌍한 너희들, 바다에서 몰리고 국가에서 몰리고 개인은 어디 가든지 천대받던 너희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만들자!’ 한 거예요. 해양권, 환태평양권을 중심삼고 바다에 임한 모든 나라를 한 나라로 만드는 거예요. 이래서 육대주가 한 나라가 됨으로 말미암아 어떠한 육대주 가운데 강대국이 육대주를 삼킬 수 없어요.

아프리카만 해도 53개국입니다. 아시아만 해도 30여 개국 되고, 미국만 해도 이게 얼마예요? 남북미 하게 된다면, 미국까지 합해서 34개국이에요. 혼자 마음대로 못 합니다. 통일 나라를 만들기 때문에 앞으로….

태평양이 문제예요. 모든 보화들은 태평양 바다 가운데 있어요. 원자재를 다 파먹고, 세상은 이제 껍데기가 되어 있다구요. 알맹이는 물 가운데 매장되어 있습니다. 땅 가운데 파묻혀 있는 것보다도 물 가운데 파묻혀 있는 것이 많아요. 땅은 파고들어 갈 수 있어요. 물은 누구나 산 녀석은, 숨을 쉬는 녀석은 들어가지 못해요. 안전지대에 다 매장돼 있는 것을 주인 노릇 하는 것이 참부모라구요.

그러려니까 이 환태평양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첫번 나라를 세우는데, 나라의 본향 땅으로 세우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육대주가 품길 수 있는 나라로 세우는 거예요. 그리고 아들딸은 타락하지 않았어요. 세상보다 악하지 않아요. 섬에 사는 사람들은 살인자가 없어요. 남의 집을 겁탈하고 그런 놈들이 많지 않다는 거예요. 도시는 그렇지 않잖아요? 마피아가 있어 가지고 별의별 놀음을 다 하고 말이에요. 이것이 마지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