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법으로 치리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앞으로는 법으로 치리해야

세계가 이렇게 돌아간다는 것을 알고 정신 똑바로 차리라구요. 안방에 앉아 가지고 도적질해 먹던, 마피아하고 관계되어 그 꿍꿍이 생각하던 그것 가지고는 안 통한다구요.

앞으로는 법으로 치리해야 돼요. 강력한 법으로 치리할 거라구요. 법을 세웠으면 법대로 해야지요. 문 총재는 원리 말씀이 전부 다 법이에요. 내가 하지 않고 가르쳐 준 것이 없고, 하지 않고 발표한 것이 없어요. 알겠어요?「예.」적당히는 안 통한다 이거예요.

여기 오게 되면 언제든지 결론적인 일을 하게 돼요. 김일성이 잡으러 갈 때도 여기서 했고, 모든 것을 여기서 해결하고 나간 거라구요. 자! (훈독 계속)

사탄이 항복한 날이 언제예요?「1999년 3월 21일입니다. (유정옥)」사탄이 항복한 날이에요. 그 졸개새끼들이 항복 안 했지만, 교단에 축복을 해주었기 때문에 축복권 내는 들어와 붙어 있지를 못해요. 핏줄이 달라졌기 때문에 보따리 싸야 된다 이거예요. 흑인과 백인들이 싸움하는 것이 핏줄이 달라서 그렇지요? 중간 핏줄이지만, 조상이야 다 같아요. 자! (훈독 계속)

이미 그 단계를 넘어갔어요. 문 총재가 무슨 말을 해도 믿겠다는 사람이 얼마나 많아요? 자! (훈독 계속)

사람을 죄 지었다고 해서 죽여 버린 그 피보다 무섭다는 말이에요. 원수를 사랑하는 원칙을 벗어나 가지고 피를 보게 되면 전부가 걸려 넘어간다는 거예요. 그 아래를 읽어 보라구. (훈독 계속)

…연결된 책을 보면 그렇지요? 성어거스틴의 ≪참회록≫이라는 것도 전부 다 그 내용이에요. 선생님이 말씀한 것과 딱 맞아요. 그럼. (훈독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