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이름을 가지고 하나님을 천지의 왕으로 즉위시켜 드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참부모 이름을 가지고 하나님을 천지의 왕으로 즉위시켜 드려야

‘지금까지 이 일을 위해서 문 총재가 한 것은 뭐냐? 가정문제, 청소년문제가 세계적인 문제인데, 너희들이 세계에 무슨 단체를 만들고 뭘 하는 것이 문제가 아니다. 이 문제가 중요한 문제이다. 청소년 교육과 가정 파탄을 방어하는 것이 유엔이 평화로 가는 길이 아니겠느냐?’ 이렇게 공통적인 모든 표제를 내 가지고 총회에서 ‘그렇소.’ 해 가지고 출발한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 3천이나 되는 모든 단체들이 이제는 숙이고 나오게 되어 있어요. 자기들이 공동의 총회를 통해 결정한 왕고를 중심삼은 교육에 대해서는 반항하지 않고 우선 교육받아 보자고 하는 거예요. 12월까지 두 달 동안에 191개국의 한 7만 명 이상의 사람들을…. 최고예요, 학생 대표, 교수들, 그 다음은 정치계 120명, 그 다음은 종교계 120명을 교육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리더들이에요. 청년이 필요하거든요. 2세들을 꽉 잡아 쥐는 거예요. 2세들을 잡을 수 있는 때가 오기 때문에 그것을 미리 선무공작 해 놓은 것입니다. 소련?중국?미국을 중심삼고 일본까지, 그 다음에 전세계 40개국의 청년들을 규합해서 교육하고 결속하는 준비를 중심삼고 여기 왕고에 세계적 청년을 묶어 집어넣으려는 거예요.

만반의 준비를 해 가지고 딱 갖다가 한 코에 꿰어 놓는 놀음을 해야 되겠기 때문에, 이것을 다 준비했기 때문에 여기서 가정을 중심삼고 국가?세계를 뒤집으면 뻑뻑 뒤집어지는 거예요. 뒤집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한국과 우루과이가 축이에요. 한국에 대한 것을 우루과이에 접붙여서 연결시켜 가지고 하나의 축 앞에 완전히 기둥을 세워 뒤집어야 할 때가 왔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지상에 반대할 것을 이미 다 하나 만들었기 때문에…. 하나님이 장자의 주인으로부터 가정의 주인인 아버지로부터 나라의 대왕마마가 될 것을 파탄시켰는데, 이것은 타락한 거짓 부모가 만들어 놓은 거예요. 참부모는 세상을 정비해 가지고 전부 다리를 놔 가지고 장자권, 부모권, 왕권 기준을 해방할 수 있는, 사탄세계를 굴복시켜서 찾아올 수 있는 기반이 됐다는 것입니다.

비로소 역사시대에 코너에 몰려 가지고 영어(囹圄)의 몸이 되어 있던 하나님을 모셔다가, 사탄이 전권시대를 만들어 놓았던 것을 참부모가 해방 시켜 가지고 주인시대를 맞았기 때문에 참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하나님을 천지의 왕이요, 모든 가정들의 왕이요, 모든 장자권의 왕으로서 즉위를 시켜 놓아야 돼요.

그게 막연하지 않아요. 구체적이에요. 즉위를 시켜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존재로서 대우주를 전부 빼앗겼던 것을 참사랑을 중심삼고 참부모의 탕감 역사로 말미암아 복귀시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해방하고, 또 하나님을 해방했으면 참부모가 해방되지 않으면 안 돼요. 참부모가 해방되면 따라 가지고 하나되어 나와 가지고 이제는 왕의 자리에 올려놓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