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참부모로서 성자의 도리를 지켜 나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0권 PDF전문보기

지금까지 참부모로서 성자의 도리를 지켜 나왔다

지금까지 타락한 똥구더기 새끼들을 내가 많이 짊어지고, 흥진군과 선생님이 짊어지고 이것을 지금 탕감해 나가야 돼요. 알겠어요?「예.」보따리를 전부 다 중간에 내놓고 하나님 즉위식을 해야 돼요. 해소해야 될 것을 해소하지 못했기 때문에 즉위식을 못 해요. 중간에 놓아 놓고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슬픔과 어려움은 선생님과 흥진이가 책임지는 입장인데, 그 짐을 진 가치를 자기들이 분할해 가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입장에서 선생님 대신 축복도 해줘야 되고, 나라에도 충신의 도리를 해야 되고, 가정에서는 효자의 도리를 다해야 돼요. 그 다음에 세계에서는 성인의 도리, 하늘땅에서는 성자의 도리를 다해야 됩니다. 하늘땅의 성자는 하늘나라의 왕궁법, 하늘나라의 국법, 지상세계의 왕궁법, 지상세계의 국법, 4대 법을 지켜야만 성자의 도리가 끝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혼자 살더라도 어디 가든지 그런 페이스에 맞게끔 살았어요. 성별하고 앉든지 서든지 한다는 거예요. 그것을 여러분이 전수해서 그 생활을 해야 돼요. 어디 가서, 사탄세계에 가서 농도 같이 할 수 없어요. 술 먹고 춤출 수 없어요. 교제가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

사탄세계는 썩어진 물구덩이, 스왐프(swamp;늪, 습지) 같은 물에서 자라고 거기에 뿌리를 박고 있는 거예요. 그건 어차피 물이 썩었으니 뿌리도 썩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맑은 물에 뿌리를 박았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크면 클수록, 오래되면 오래될수록 그 나무가 크게 돼 있지 썩지 않아요. 불변된 자기 가정의 가치를 하늘 앞에 자랑할 수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알싸, 모를싸?「알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