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유일?불변?영원한 사랑의 모델 가정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사랑의 모델 가정을 이뤄야

자, 이만 했으면 해방이라는 말 알겠어요?「예.」해방은 뭐냐 하면, 하나님과 참부모가 천지부모가 됐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종적 부모고, 참부모는 뭐예요? 왜 천지부모라고 했어요? 이것이 모든 쌍쌍의 90각도의 원형이에요. 핵심이라는 것입니다. 이 근본에 맞지 않으면 전부 다 이탈하는 거예요. 가치가 아무리 많더라도 가치로 인정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해방된 천지부모와 해방된 자녀가 일심일체…’인데, 몸 마음이 다 됐지요? ‘일심일체가 되어 참사랑의…’ 참사랑이에요. 일심일체가 안 되면 참사랑이 안 나와요. 참사랑이 나오지 않는 것입니다. ‘참사랑의 주체성인…’ 이게 주체예요. 뭐가 주체예요? 참사랑의 핵이 있는 거예요. ‘참사랑의 주체성인 절대?유일?불변?영원의 뜻을…’ ‘영원한 뜻을’ 해도 돼요. 영원의 뜻, 뜻은 뭐예요? 사위기대 완성이에요.

하늘을 보나 하늘부모요, 땅을 보나 땅의 부모요, 하늘나라와 땅의 나라, 두 나라를 상속받은 3대가 전부 다 하늘부모의 자리에 설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주체성이에요. 알겠어요? 아버지 각도나 할아버지 각도나 내 각도나 천천 만만 도의 각도가 하나님에게 전부 다 딱딱 들어맞으니까, 모든 방면에서 무엇으로 돌려놓아도 모델이 되는 것이요, 상현?하현을 바꿔쳐도 맞고, 우현?좌현을 바꿔쳐도 맞고, 전현?후현을 바꿔쳐도 맞고, 열두 조각을 아무렇게나 갖다 맞추어도 딱딱 들어맞는다는 거예요.

‘그런 사위기대의 뜻을 완성하소서.’ 이것이 온 우주의 소망 전체의 하나의 핵으로 되어 있고 하나의 몸뚱이로 돼 있기 때문에, 3000년 시대에 이 표제를 중심삼고 나아가게 될 때는 하나님이 자주장할 수 있는 세계가 아니 될 수 없겠느니라!

3000년의 3수는 해방수예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성약시대 가정이상을 표본으로 해서 전우주가 새로운 구조적인 편성을 할 수 있는 시대가 됐기 때문에, 이렇게 하지 않으면 맞지 않기 때문에 이런 표제에 의한, 이런 참사랑의 주체성에 의한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사랑의 모델 가정을 이루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건 오늘부터도 필요하고 2100년, 3000년을 넘어, 30000년을 넘어 영원히 필요한 이런 표제를 가졌다는 사실을 자랑할지어다!「아멘!」박수! (박수) 박수 할 때는 뭐냐? 여러분이 좋아서 하는 것이니, 박수를 세 번 이상 해야 돼요. 하나님 박수, 어머니 박수, 아버지 박수, 내 박수, 그 다음에 손자 박수, 그래서 세 번에서 여섯 번까지 해야 돼요. 너무 오래 해도 안 된다구요. 그것도 원리적인 숫자에 맞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