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보다 자기 일족을 전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다른 사람보다 자기 일족을 전도하라

축복가정도 그래요. 훈모님이 뭐냐? 훈독회 왕초 어머니가 훈모님이에요. 그렇지 않아요? 훈부가 누구예요? 선생님이에요. 대모님이 가르쳐 주는 것을 발표하기 때문에 ‘훈모(訓母)’라는 이름을 주었어요. 어머니 사명을 해야 돼요. 똑바로 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다른 것 보지 말라구요. 다른 사람을 전도하지 말라구요. 자기 일족이에요.

이재석!「예.」누구를 전도하라구?「일족입니다.」자기 친척, 어머니 아버지, 대고모 대이모, 다 있잖아요? 7대조를 중심삼고 명단을 뽑아 가지고 어디에 가 있느냐, 족보에서 찾아봐 가지고 틀림없이 족보대로 올라가라는 거예요. 8대에서 14대까지 축복했지요? 그 다음은 몇 대예요? 21대, 그 다음에는? 백 단계로 넘었지요? (웃음) 28대뿐만 아니라 올라갈 대로 다 올라가는 거예요. 다리를 놓게 되면 말이에요. 자기 일족이에요. 아담 족속을 복귀하는 역사가 지금까지 그거예요. 알겠어요?「예.」

자기 종씨를 중심삼아 가지고 종씨 할아버지가 틀림없이 돌감람나무에서 참감람나무의 가정적 기반을 출발했으면 참감람나무로서 순결 된 핏줄이 연결되어 있어야 돼요. 거기에 더럽힌 것이 있으면 잘라 버리고 불로 지져 버리라는 거예요. 타락한 족속들은 이제는 용서가 없어요. 이번에 돌아가면 뭘 마시라고 그랬어요? 성주를 마시라고 했어요. 어제 선생님도 아들딸에게 성주를 먹였어요. 얼마나 기가 막힌 사실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 혈통을 더럽히는, 마음으로 몸을 더럽힐 수 있는 흔적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이제 천하가 통일되어 가지고 유엔이 왕권을 선포해서 천하가 하나의 법세계로 돌아가게 될 때는 다시 성주를 마시는 데는 거꾸로 마셔야 돼요.

아기들, 복중에서 태어난 아기가 제일 깨끗하지요? 그 사람들을 먼저 먹이는 거예요. 그때는 젖을 타는 거예요. 제일 모범적인 가정에서 맨 막내의 딸이든 아들이든 괜찮아요. 메시아적 책임을 할 수 있으면 아기를 낳아 먹이는 그 젖을 성주에 타 가지고 순결을 세계적으로 선포하고 거기에서 다시 젖을 섞어 가지고 먹음으로써 끝장이에요. 젖이 뭐예요? 아기의 피지요? 피살이에요. 그렇게 해서도 문제가 생길까 봐 하늘은 걱정하고, 선생님도 걱정하고 있는 거예요. 그런 선생님이 딴뚜(딴전) 생각하겠어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