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개조, 심정 혁명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인간 개조, 심정 혁명을 해야

「그래서 유 피 아이가 제공하는 그 뉴스라든가….」여기서 지금 자기들이 해요. 자기가 신문사를 중심삼고 유 피 아이의 전체 책임자를 여기 나라에 하기 위해서는 대통령 해먹던 사람들을 전부 다 엮고, 부처별로 중요한 부처, 외무부니 내무부니 몇 개 부처 장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후원해서 그 요원으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언론기관을 중심삼고 맡아 가지고 기사 쓰게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래, 꼼짝 못 하게 주류가 생겨나는 거지요.

그런데 문제는 어디에 있느냐? 돈이 문제가 아니고, 지식이 문제가 아니고, 정치가 문제가 아니에요. 인성 문제예요. 인격 문제, 사람인데 인격의 가치, 사람을 개조해야 된다는 거예요. 사람을 개조해야 되는데 사람의 모든 골자가 뭐냐? 사랑이에요. 심정 개조를, 혁명을 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런 무엇이 없지 않느냐? 그건 통일교회, 참부모밖에 없다는 말이 딱 들어맞지. 그렇기 때문에 미국 조야에서 교계와 정치계가 하나되어 가지고 그 놀음을 하는 거예요.

「그래서 아버님께서 옛날부터 말씀하신 대로 여기 대사관들, 외교관들을 지면에 등장시키는 것을 제가 와서 아주 적극 밀어붙여 가지고 지금 우리가 각 대사관에 일주일에 한 번씩 외교가 소식이라 해 가지고 인터뷰를 잘 해주니까 처음에는 이 사람들이 한국 언론에서 처음 시도하니까 좀 삐죽삐죽하더니만 이제는 얼마나 적극적으로 나오는지 모릅니다.」그럼. 유엔 기사보다 대사들의 동정이 정치 풍토에서 제일 중요한 거라구.

이제는 선생님이 언론계를 세워 가리를 잡아 가지고 두 손으로 후려갈기는 거예요. 이게 철장이에요, 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