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주의 관념은 하나님의 원수, 양심의 원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개인주의 관념은 하나님의 원수, 양심의 원수

여러분 중에 통일교회를 지금까지 믿고 나오면서 선생님 이상, 하나님 이상 고생해 보겠다고 생각해 본 사람 있어요?

*특히 서양 사람들! ‘무슨 어려움이 있더라도, 나는 선생님의 핍박받은 자리 이상을 넘어가겠다. 그것은 문제없다.’ 하는 그러한 칸셉(concept;관념)을 가지고 있어요? 노(No)! 절대적으로 노라구요. ‘자유, 자유, 자유!’ 하지요? 아무리 서양의 교육제도가 잘 되어 있다 하더라도, 여러분에게는 자유의 칸셉밖에 없습니다. 가정관?사회관?국가관?세계관?종교관, 하나님의 섭리관 같은 것이 있어요? 노, 엔오(NO)! 알겠어요?「예.」서양 사람들이 아니라 서양 녀석들이 문제입니다.

아시아의 교육과 서양의 교육은 180도 달라요. 가정관도 다릅니다. 그러니까 끝날에 서양은 망하는 것입니다. 특히 여기에 모여 있는 서양 멤버들은 오늘의 기념일을 잊어버리지 말라구요. 여러분은 과거의 종교 지도자들, 예수, 그리고 재림 때의 선생님이 얼마나 많은 어려움을 극복해 나왔는가를 모릅니다. 개인주의의 관점으로는 그런 것을 알 수 없습니다. 종족?국가?세계?천주의 칸셉이 없잖아요?

어떻게 그런 것을 일깨울 것이냐? 선생님이 개인관?가정관?사회관?국가관?세계관, 그리고 우주관의 완성과 하나님을 해방해야 된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조그마한 것부터 시작해서 하나님을 해방하는 최고의 단계까지 올라왔습니다.

어떻게 그것을 이룰 것이냐? 몸과 마음을 통일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거예요. 절대적으로 몸과 마음이 하나된 자리로부터 가정?국가?세계?하나님까지 나아가는 것입니다.

아무리 서양 사람들이 그 자리까지 나가고 싶어도 못 나갑니다. 왜 못 나가느냐? 개인주의의 칸셉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원수입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원수고, 종교세계의 원수고, 양심세계의 원수입니다. 모든 것의 원수입니다. 그것은 사탄, 천사장의 자리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러분은 여기에 구경하러 왔어요, 선생님 말씀을 듣고 어려운 고개를 밟고 넘어가기 위해서 왔어요? 문제예요. 거기에 개인주의적 관념이 있을 수 없어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하버드대학을 나오고, 예일이니 옥스퍼드대학을 나왔어도, 퉤퉤퉤! 똥개라는 거예요. 도리어 노동자가, 도리어 못난 사람들이 낫다는 거예요.

프리 섹스를 좋아하는 패들이 누구예요? 백인들이에요, 누구예요? 흑인이 이걸 좋아한다면 백인들한테 배웠겠지요. 이런 생각을 해야 된다구요. 프리 섹스, 호모, 레즈비언, 이런 짓을 하면 틀림없이 에이즈 병에 걸려 가지고 죽는 거예요. 에이즈하고 마약 때문에 전멸하게 되어 있어요. 아프리카는 60퍼센트가 에이즈 병에 걸렸어요. 15년, 20년 내에 망한다고 보는 거예요. 에이즈가 잠재기간이 8년에서 12년이에요. 2대 만에 다 죽는다구요.

여기에 40들러리 120들러리 해서 들러리 섰던 사람들, 자신 있어요? 자신 있어요, 없어요?「자신 있습니다.」선생님 따라갈 자신 있어요?「예.」왜 자신 있다고 하면서 얼굴들을 감춰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