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문명권의 주역이 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태평양문명권의 주역이 되자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1년 6월 3일 새 달을 맞이하여 첫 번째 맞는 안식일이옵니다. 하늘과 땅이 공히 천지부모를 모시고 이와 같은 식전을 갖기 위해 살로브라 이 땅에서 모이게 하여 주심을 감사하옵니다.

당신의 섭리역사의 전후 관계를 정비할 수 있는 지상?천상천국의 이념으로 이 땅 위에 하나님의 고향과 조국광복을 기리는 엄청난 성약시대에, 저희들이 개인?가정에서부터 종족?민족?국가 전체를 아버지 앞에 봉헌하여, 모든 것을 전체 정비할 수 있는 시대를 맞이하여서 깨끗하고 거룩한 모든 생축 전체를 당신 앞에 헌납할 수 있는 통일가의 실로 중차대한 책임과 땅 위의 사탄이 반대하는 모든 거짓된 것을 청산하여, 본연의 하늘을 증거하는 책임을 다 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가정?종족?민족?국가?천주까지 정비된 기준에서 효자의 도리, 충신의 도리, 성인의 도리, 성자의 도리를 이 땅 위에 새로이 설정함으로 말미암아 만유 만천하가 아버지의 창조의 기반을 받아 가지고 사랑 가운데에서 본연의 자체로서 하늘 앞에 영광과 영화스러운 모습으로 봉헌할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영계에 가 있는 통일가의 모든 식구들 전체가 하늘나라를 중심삼고 통일된 천주 대평화의 세계를 향하여 온갖 정성을 다하는 그 모든 전체가, 지상인과 더불어 같은 결심을 가지고 충효의 도리를 다하여 하나님 해방권의 승리 판도를 넘어서 만국 만세에 자랑할 수 있는 가정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새달을 맞이하여 첫 번째 주일을 맞았사오니, 이 달에 계획된 모든 전부를 이루시고 이 해에 아버지의 뜻 앞에 소원성취를 완전히 결정하여 모든 만우주의 해방을 선언하고, 승리와 영광 가운데 당신의 대유업이 하늘에 상속되고 땅 위에 상속될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신 은사를 감사합니다.

이제 아버지가 전권?전능?전체?전반의 사랑의 주권자로서 하나에서부터 전체를 주관 주장하시옵소서. 땅 위의 승리의 터전에 하나의 꽃으로서 소용될 수 있게끔 만우주가 하나의 모습으로 자랑의 당신의 소유로서 세워지고 피어나는 꽃과 같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 모든 계획하는 것이 영계와 육계에 일체 될 수 있는 하나의 실체가 되게 하시어서, 아버지, 소망의 열매가 천상에도 맺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전체를 뜻하신 대로 이루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전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교인들이 부모님이 계신 곳에 향심(向心)을 모으고 정성을 들이는 곳곳마다 친히 주도 주관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모든 전체가 승리로 전진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말 씀> 앉아요. 요전에 읽던 것 있지?「우루과이에서 읽으셨습니다.」「‘인간과 취미생활’부터입니다.」(≪환태평양 섭리≫ Ⅱ ‘2. 인간과 취미생활’부터 훈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