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를 사랑해야 하는 결론은 가정을 찾기 위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원수를 사랑해야 하는 결론은 가정을 찾기 위함

『……태평양 문명권은 무엇이냐 하면, 오시는 아버지의 판도를 형성하기 위한 준비 문화입니다. 여기서 통일적 문화권이 벌어져 결속된 문화를 종결지어야 되겠기 때문에 부모 문화를 중심삼고 언어 통일, 문화 통일, 국가 통일이 벌어져 나가는 것입니다. 그런 때가 돼 들어오는 것입니다. 그것이 한반도를 중심삼고 연이어 나온 것입니다.』

축복가정을 중심삼고 원수와 합해야 돼요. 원수끼리 교차결혼해야 돼요. 일본이 그 중간에 있어요. 일본, 어머니를 통해서 아들딸이 연결되거든. 일본이 중간에 있기 때문에 일본 여자들이 세계로 나가야 돼요. 여자는 일본 여자, 먹는 것은 중국 음식, 그 다음 하나는 뭐예요?「미국의 집입니다. 미국 집에서 살면서 음식은 중국 음식에 마누라는 일본 여자입니다.」(웃음)

그렇기 때문에 교차결혼이라는 말을 우리밖에는 몰랐어요. 우리가 본보인 거예요. 선생님 가정도 박 씨하고 많이 교차결혼했어요. 박 씨 할머니, 내가 평양에 가서 일해 가지고 이 세계를 출발하는 데 있어서 그 가정이 제일 원수가 됐어요. 그것을 재판하는 거예요.

박 대통령 때부터 현재까지 박 씨들이 주로 나섰어요. 지금도 박 씨들이 전부 다…. 박지원 박주선 박준규, 박 씨들이 우리를 반대했어요. 박 씨들이 많더라구요. 박 씨들이 연합해서 종족 결실을 하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한국에서 문씨종친연합과 한씨종친연합을 중심삼고 12개 종친연합, 36개 종친연합을 만들었어요. 원수들이 되어 있는데 원수들을 묶으라는 거예요. 앞으로 세계로 갈 수 있는, 주류권 내에 제일 가까이 갈 수 있는 것을 가르쳐 주는 거예요.

하나님이 왜 원수를 사랑하라고 했느냐? 원수를 사랑하는 종착점, 결론이 뭐냐? 가정이에요. 원수들이 자기 땅을 차지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땅을 차지하는 문제가 아니에요. 땅이 아니고 가정을 차지해야 됩니다. 가정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아들딸들을 찾아야 돼요. 아들딸을 찾으려니 원수 원수끼리 결혼을 하면 세계는 하나되는 거예요.

그렇게 주장할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이지, 사탄은 못 하는 거예요. 몇천년 된 원수를 사랑해서 뭘 하느냐? 가정 편성의 정착이 아들딸을 중심삼고 시작하는 거예요. 부모를 중심삼고 가정이 벌어지는 것이 아니에요. 아들딸을 중심삼고 정착이 벌어지므로 원수의 아들딸들을 사랑해야 돼요. 하나님이 사랑 못 했어요. 사탄도 사랑했던 것이 진짜 사랑이 아니에요. 하나님이 사랑하는 이상의 사랑을 하고 사탄이 사랑하는 이상의 사랑을 할 수 있어야 돼요.

그런 사랑의 인연을 맺음으로 말미암아 평화의 정착이 개인으로부터 되는 거예요. 개인 몸 마음에 정착, 부부에 정착, 종족?민족에 정착, 이래 가지고 새로운 세계 형태, 하나님이 주장할 수 있는 세계가 나온다는 거예요. 이게 이론적이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임자네들이 그렇게 살았고,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느냐 이거예요. 내가 뭘 하러 여기까지 찾아다녀요? 끝에서 끝이에요. 우루과이에 가지 여기에 뭘 하려고 오고, 돈을 지불하는 거예요? 그것도 한 7백만 달러예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