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당 여당을 밟아 치울 수 있는 힘을 갖고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야당 여당을 밟아 치울 수 있는 힘을 갖고 있어

이번에 석가모니니 하는 성인들도 그렇잖아요? 중요시하는 것이 핏줄이에요. 그 다음에는 평준화예요. 사람을 무시하면 안 돼요. 그 다음에는 공적 재산을 파탄시켜서는 안 된다 이거예요. 천사장이 그랬어요. 혈통을 유린했고, 그 다음에는 뭐예요? 차별을 했어요. 아담의 종인데도 불구하고 왕의 자리에 올라가겠다고? 이놈의 자식!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은 절대 왕이 못 돼요. 나라의 대통령 해먹겠다고 해서 대통령이 되나 보라구요.

김종필 그 녀석이 내 말을 안 들어 가지고…. 빈소에서 9일 동안 뭘 하려고 엎드려? 세 사람을 보내 가지고 충고한 거예요. 흥! 자신 있다는 거예요. 똥개 같은 이놈의 자식! 그 녀석이 도망 다닐 때 내가 비용 대줘서 보호해 줬는데 고맙다는 얘기를 하나도 안 한 거예요. 사람을 시켜서 얘기해도 되는데 고맙다는 얘기도 안 하고, 우리 교회를 세상 사람보다 원수시한 거예요. 자기가 일본의 나카소네 수상을 만나 가지고 골프하면서 ‘나카소네 수상, 통일교회와 하나되지 마시오!’ 하고 권고한 거예요. 그 말을 나한테 그 비서실장이 보고했다는 것을 모르고 있어요.

내가 지금 야당 여당을 밟아 치울 수 있는 힘을 갖고 있는 거예요. 어머니를 내세워서 대통령을 만들 수 있는 거예요. 내가 그런 말을 할 수 없어요. 누굴 내세워 가지고 그런 길을 열어야 된다구요. 여자 대통령이 나와야 돼요.

어머니가 야당 여당에 지령을 내릴 수 있는 그 자리에 가야 된다구요. 그 자리에 가기 위해서는, 선생님의 위신을 세워 주기 위해서 어머니도 이번에 일본과 한국과 미국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강연을 시켜야 된다구요. 그런데 가만 보니까 그걸 기뻐하고 환영하면서 자기가 하면 좋겠다고 해야 될 텐데, 기도하면 하나님이 가르쳐 줄 텐데, 그걸 모르고 있어요.

박근혜가 무슨 대통령 되겠다고? 내가 따 버리면 가지가 절반은 째져 나가요. 원 퉁거리가 날아가 버리고 순이 죽어요. 여기 이 나라(미국)도 그렇잖아요? 다음에는 제아무리 잘났다 하더라도 부시 대통령은 내 손에 달려 있어요. 그걸 세상이 다 아는 거라구요.

내가 그 자리에 올라왔어요. 중국도 그래요. 나를 무서워하고, 소련도 나를 무서워하고, 일본도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만 나하고 하나되면 일본도 품고, 소련도 품는 거예요. 품는 건 간단해요. 젊은 청년들을 교육하면 되는 거예요, 미국에 데려다가. 한 5만 명, 7만 명을 데려다가 교육해 보라구요. 소련과 중국이 하나될 수 있어요.

그래서 ‘라스팅 러브 컨퍼런스(Lasting Love Conference)’를 해서 준비했는데, 그걸 아는 녀석이 어디 있어요? 선생님은 선생님의 갈 길을 다 준비해 놨어요. 하나님이 선생님의 갈 길을 사방으로 준비해 가지고 그 주체 대상권이 이루어지기를 바라고 그걸 명령하는 거예요. 여러분에게 다 만들었으니 이걸 하라고 하는데, 대가리들이 안 듣고 공적인 돈을 써 버려 가지고 자기 책임을 못 하니 돈 값도 못 하고 있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내가 수습해 주길 바라고 있는 거예요. 그것까지 못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