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의민족이 백금민족이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백의민족이 백금민족이 돼야

일본 정부, 미국 정부를 누구보다 환하게 아는 사람이지요. 여기 대한민국을 누구보다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에요. 신문사를 만들고 유 피 아이(UPI) 통신사를 만들어 가지고 비밀 감시하는 데 챔피언이 돼 있습니다. 그거 알겠어요?

여기도 미국에 가서 무슨 상원의원을 만나지 말고 여기 주동문한테 가서 살려 달라고 해보지요. 재까닥 재까닥 재까닥, 안 통하는 데가 없습니다. 미국에 가서 만나고 싶은 사람, 상원의원하고 사진 한 장 찍어 오는 것이 국회의원들의 일생, 평생의 소원 아니에요? 주동문, 할 수 있어?「예.」정말이야, 이 자식아?「예.」

신문사 사장한테 ‘이 자식아!’ 할 수 있어요? 참부모니까 자식이지요. 그런 실례가 어디 있어요? 곽정환!「예.」이 사람이 유 피 아이 통신의 회장이에요. 둘이 합하면 한 나라 먹는 것은 순식간입니다. 그 배후에 유명한 가정, 40개 가정을 연합시켜 가지고 세계 운동으로 결집하기 위한 조직을 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한국 사람들을 가담시켜야 되겠어요, 빼야 되겠어요? 말해 보라구요. 빠져야 되겠어요, 가입해야 되겠어요?「가입해야 됩니다.」

격렬한 애국자인 문 총재가, 동생을 사랑하고 부모 형제를 사랑하던 문 총재가 ‘빼야 되겠나, 가입시켜야 되겠나?’ 하는데, 문 총재는 가입시키지 말자고 하겠어요, 가입시키라고 하겠어요? 시켜야 되겠어요, 안 시켜야 되겠어요?「시켜야 됩니다.」(박수) 그래, 가담시킬 때 가담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 내가 실례되는 말을 많이 했는데 그래도 싫지 않은 모양이지요? 그거 핏줄이 같기 때문입니다. 백의민족이니 그렇다는 거예요.

백의민족이 뭔지 알아요? 백의민족이 백금민족이 돼야 됩니다. 황금 민족, 24금 가지고는 안 돼요. 그건 전부 다 왕수에 녹아 버립니다. 백금은 안 녹거든요. 공산당이나 민주세계의 침범을 받아 허덕이는 개구리 새끼가 안 돼요. 개구리 새끼보다 두꺼비 새끼라도 돼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래, 문 총재는 따라지 안 된다구요. 내가 따라지 취급받았어요. 이 사람들도 1970년대를 지내 오면서 분하고 원통한 사실이 많았지요? 요즘은 어때요? 와! 상원의원, 의장도 이 사람들과 만날 약속을 하기 위해서는 자기 프로그램을 조정하지 않을 수 없는 단계에 들어왔어요. 거짓말이 아니에요. 알아보라구요. 시 아이 에이에 알아보라구요.

여기 종단장들! 교단장들! 야당 여당의 당수들! 내가 이제 틀면 어떻게 되는 줄 알아요? 큰소리 말라구요. 내가 모자 쓰고 살던 시대는 지나갔어요. 벗고 나타날 때는 어느 누가 못 당할 것입니다. 협박이 아닙니다. 협박, 반대가 뭐예요?

임 박사인가?「주 박사입니다.」여기 형제로구만?「예.」동생 색시를 미국에 데려다가 부려먹어. 저런 여자가 필요하다구. 미국에 가서 일하고 싶어? 여기에서 따라지 놀음을 해 가지고 내가 알기로는 좋지 못한 시선으로 보는데, 뭐 하러 여기에서 살아? 오빠를 대신해 가지고 붙들고, 꽁무니를 붙들고 따라가 보라구. 여기에서 사는 것보다 나을 겁니다. 하겠어, 안 하겠어?「예, 그러겠습니다.」진짜 하겠어? 소리 크게!「하겠습니다.」하겠다고 했어. 박수해 줘야지요. (박수)

내가 박사들, 세계 대통령한테도 욕을 퍼붓습니다. 그래도 그 양반들은 ‘세상에 우리 같은 사람한테 욕할 사람은 저 참부모밖에 없지.’ 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입에서도 참부모예요. 그러니 뭐 주 박사님도…. 주 박사, 주기철 박사 핏줄이구만. 예수 잘 믿기 위해서 죽음 길을 택했는데, 그 누이동생도 그 노릇 한번 해보소. 알겠어요?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하겠습니다.」

여기 수원(경기 남부) 교구장 어디 갔어? 교구장! 이 녀석 딱 이렇게 중요할 때 어디 나갔구만. 그거 알아 가지고…. 황선조!「참어머님 모십니다.」참어머니 모셔? 곽정환! 오면 만나 가지고 앞으로 미국에 데려다가 부려먹어. 상원의원 만나겠다면 만나도 좋고, 세계 제일이라는 간판 붙은 집의 안방에 들어가서 의논할 수 있는 길도…. 내가 기분이 나면 소개해 줄지도 모르지. 이쁘게 생긴 누이동생이…. 오빠 녹여먹는 것이 누이동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