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사랑?복종으로 완전 부정하고 돌아설 수 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사랑?복종으로 완전 부정하고 돌아설 수 있어야

그래, 여기에 있는 곽정환 이상, 주동문 이상 하고 싶으면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 가지고 자기 개념이 없이, 완전히 부정하고 돌아설 수 있어야 됩니다. 360도 돌아설 수 있는 부정적 내용이 있어야 돼요. 거기에 긍정의 내용이 있으면 반발이 벌어져요. 돌아가는 데 있어서 플러스 앞에 또 플러스가 있으면 반발이 벌어진다구요. 그것까지 청산한 통일교회가 가는 길을 누가 막아요? 하나님은 밤이야 낮이야 ‘어서 커라, 어서 커라!’ 그러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래서 40년 동안에 4천년 역사, 수천년 역사의 종교 지도자, 영계의 석가모니, 예수, 공자, 마호메트…. 한 20년 전에 내가 그런 말을 했다고, ‘아이고, 성스러운 성자님들을 레버런 문의 제자라고 했어?’ 하고 야단하던 것이 엊그제 같아요. 그거 다 알지요? ‘아이구, 우리 성스러운 마호메트를 자기 제자라고 해? 그런 불경죄를 지었으니 세상에 용서받을 수 없어.’ 해 가지고 사형을 선고받았어요. 그놈의 자식이 먼저 나가 뻗더라구요. 내가 그런 사람이에요.

예수도 나한테 와서 인사를 해야 돼요. 안 하면 기합을 받게 돼 있습니다. 또 석가, 공자, 마호메트도 마찬가지예요. 왜? 참부모를 몰랐어요, 지금까지. 영계에 갔지만 천국에는 못 들어갔습니다. 하나님은 천국에서 영어의 몸이 돼 있는데, 낙원과 지옥은…. 거기에서 기도해야 돼요. ‘하나님!’ 하고 기도하고 있어요. 예수님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뜻을 못 이뤘어요.

낙원이 뭐예요? 천국 가는 대합실이라구요. 그걸 다 철거해 버려야 돼요. 낙원 철폐, 지옥 철폐를 해 버렸습니다, 여기 서 있는 양반이. 여기 계시는 작자가 아니에요. 여기 계시는 양반이라는 것입니다. 양반이 뭐예요? 양반이 뭐예요? 완전한 남자 여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남자가 양반짜리 남자예요. 그래서 세 냥짜리 가정이 돼야 됩니다. 3수가 완성이기 때문에. 나는 그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자, 이만하고 그만두지. 그만두고 싶다는 사람하고 읽고 싶다는 사람 중에 읽고 싶은 사람이 더 많아요, 그만두고 싶은 사람이 더 많아요? 그만두고 싶은 사람이 더 많으면 읽고 싶은 사람은 조용히 조용히 여기 모여 가지고 얘기하면 돼요. 그러면 강연 잘 끝났다고 안 하더라도 잘 끝난 것으로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만두기를 바라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웃음) 손 들라는데 왜 안 들어요? 그러면 계속하기를 바라는 사람, 싫더라도 손 들어 봐요. 이건 뭐 소용할 수 없는 소용지물이에요. 물어 보면 답변해야 될 것 아니에요, 옳은지 그른지? 계속하자구요, 말자구요?「계속해요.」나는 계속하면 좋겠어요! (박수) 보화 보따리가 여기에 있어요, 보화 보따리. 박수를 하누만. 목이 쉬고 땀이 나더라도, 등골에 땀이 나더라도 안 할 수 없어요. 내가 팔려온 사람이니 팔려온 값을 해야지요? 그 대신 월사금은 안 받습니다.

월사금을, 우리 같은 사람을 모셔 가려면 못해도 만 달러 아니라 몇만달러는 줘야 됩니다. 어느 유명한 데서는 ‘5만 달러 줄 테니 와요.’ 해도 ‘퉤!’ 안 가는 사람이에요. 자, 그렇게 알고 조용히 듣겠다니까…. 내가 빨리 했으면 벌써 다 끝났습니다. 이게 몇 달에 걸친 내용이에요. 말하면 몇 년에 걸칠 내용이 다 있어요, 여기에. 고마워요. 고맙습니다. (박수) 동생급, 형님급 복 받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