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들딸의 가정을 이루려면 참핏줄을 연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참아들딸의 가정을 이루려면 참핏줄을 연결해야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세계에서는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가정을 이루어야 합니다. 참아들딸의 가정을 이루려면 참핏줄이 연결되어야 합니다.』이거 부정할 수 있어요?

『참부모의 자식이 되려면 참부모와 핏줄이 연결되어야 합니다. 부모 자식이라는 말, 아버지 또는 자식이라는 말은 핏줄이 연결되지 않고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그것은 하나님도 가를 수 없습니다. 타락한 사탄도 가를 수 없습니다. 그것 때문에 성약시대의 참부모님을 통한 축복의 참혈통은 구약시대와 신약시대의 실패를 탕감복귀가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진정한 하나님의 핏줄, 본연의 기준에 접붙여서 돌감람나무 밭이라도 참감람나무의 핏줄에 참사랑을 중심삼고 일체?일심?일념이 되어서 생사권을 넘나들어야 합니다.』

가정은 가정을 복귀하기 위해서 그 고개를 넘어야 됩니다. 못 넘으면 돌아요. 종족?민족… 8단계에 돌기 때문에 넘나들어야 된다는 말이 나와요.

『개인적인 생사권, 가정적인 생사권, 국가?세계의 생사권, 어떠한 희생이 있더라도 넘어가겠다는 그러한 심정을 가진 사람은 사탄이 관여하지 못합니다.』

어디든지 개의치 않고, 국가도 개의치 않고 어디든지 넘어갈 수 있는, 직행, 일방통행으로 가는 사람은 사탄이 점령하지 못합니다. 사탄은 왔다갔다 지그재그로 가니까 점령 못 해요. 그런 무엇이 있어야 됩니다.

『국가 기준 이상을 넘어서게 되면 벌써 완성권, 직접주관권 내에 들어가기 때문에 사탄과는 관계를 맺을 수 없습니다.』

아무리 맺으려고 해도 못 해요. 하나님의 혈통과 사탄의 혈통은 반발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플러스라면 사탄도 플러스니 플러스끼리 반발하는 것입니다. 사탄이 주변에서 도망가야 된다구요. 이것이 다 과학적 논리와 일치되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만약 결혼을 해서 자녀를 가졌더라면 안 죽습니다.』자녀를 가지면 열두 제자와 합해 가지고 결혼했으면 그 일족이 몇백명이 될 것인데, 모가지 잘라 버릴 수 있어요?

『죽일 수가 없습니다. 이것은 상대이상의 직접주관권이 연결될 수 있는 것입니다.

원리로 말하면 책임분담을 완성한 기준이 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주관권 내에 들어갑니다. 직접주관권은 하나님의 핏줄이 연결되어 있어서 사탄이 끊을 도리가 없습니다.』

핏줄이 문제예요. 여러분, 직계 자녀와 서자가 다르지요? 핏줄이 달라요. 어머니를 중심삼고 핏줄이 달라졌던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심정 일치가 될 수 있는 그 자리에 못 나갔기 때문에, 또 거기에서 타락했으니 문제였지, 아담 해와가 부부가 되어 참사랑만 했더라면 영원히 타락할 수 없는 것입니다. 사탄이 떼어갈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열매가 익지 않았습니다.』중간에서 타락했으니 그래요.

『열매가 익지 않으면 아무리 열매를 땅에 심는다고 해도 씨가 생기지 않습니다. 그래서 영원한 생명이 없기 때문에 죽은 생명과 같은 것을 처치하는 곳이 지옥입니다. 하나님과 관계없다는 것입니다.

부자관계라는 것은 부모님의 핏줄이 연결되어야 합니다. 그 핏줄은 그냥 연결이 안 됩니다. 혼자서는 핏줄이 연결될 수 없습니다. 남자와 여자의 핏줄이 합해야 합니다.』절대 가정주의! 그것이 하나님주의인 것을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