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한 아담인 참부모가 축복을 통해 참혈통을 이어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완성한 아담인 참부모가 축복을 통해 참혈통을 이어 줘야

『하나님의 왕권 즉위식을 누가 해줍니까? 애초에 누가 즉위식을 망쳐 놓았습니까? 사탄과 아담이 망쳐 놓았습니다.』그거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맞아! 기독교인은 귀가 먹었고 눈이 멀었어요. 그걸 알고 들으라구요.

『아담 해와가 참부모가 되지 못함으로써 사탄이 들어왔고, 이 땅 위에 참부모의 혈통적 기준을 세우지 못했습니다.』이걸 어떻게 아니라고 할 수 있어요? 아담가정이 몽땅 쫓겨나 가지고 지옥에 떨어졌는데.

『타락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핏줄을 남겨 놓았기 때문에 이것을 전부 부정하고…』

부정해야 돼요. 부정, 부정! 공산당은 정반합, 부정에 부정에 부정, 부정을 세 번 해야 되지만 통일교회는 부정을 두 번 하면 돌아가는 것입니다.

『부정하고 뒤집어 놓는 일은 하나님도 못 하고 사탄도 못 합니다. 사탄이 지금까지 만들어 놓은 제 나라를 자기가 깨뜨려 버리기는 힘듭니다. 어느 누구나 자기가 만든 것을 개조하게 되면 싫어합니다. 사탄도 마찬가지입니다.』사탄 나라예요, 이게.

『그것을 하나님이 뒤집어 놓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이 뒤집어 놓을 수 있다면 에덴동산에서 아담가정을 잃어버리지도 않았을 것입니다.』잃어버렸어요, 안 잃어버렸어요? 종교 지도자들! 기독교 신자들! 정신차려야 돼요.

『어떻든 논리적으로도 하나님이 손댈 수 없다는 것은 틀림없으니 하나님이 손대지 못하는 것을 손댈 수 있는 인물이 누구냐 하면 완성한 아담입니다.』하나님과 일체가 된 아담이에요.『본연의 참사랑 가정을 가질 수 있는 그런 가정은 아담가정 외에는 없습니다.』틀림없는 사실이라구요.

『중심이 문제입니다, 중심! 복귀도 중심이 없어서야 완결이 될 수 있습니까? 축복가정의 중심이 무엇입니까? 축복을 누가 해줍니까? 참부모가 해주는 것입니다.』타락하지 않은 혈통을 이은 부모를 말해요. 지금 그렇습니다.『결혼식을 누가 해줍니까? 자기 아들딸에게 핏줄을 합해서 어머니 아버지를 닮게 만들어 주는 그 결혼식을 누가 해줍니까?』

어머니 아버지가 본이 돼 가지고 참부모의 자리에서 전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그 계대를 이을 수 있는 축복은 참부모밖에 할 수 없어요. 어디 여기에 잘난 사람이 있어요?

『타락하지 않았다면 누가 해줬겠어요? 참부모가 해주는 것입니다. 오늘날 결혼식은 천사장에게 끌려갔기 때문에 사회의 유명한 사람, 이름있는 사람이 주례를 합니다. 옆으로 사다리를 놓고 올라가겠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래, 통일교회는 참부모가 해줍니다. 수십만명의 사람들을 사진 한 장 가지고 다 해줘요. 참부모가 놀음놀이, 사기 놀음을 안 해요. 내가 결혼해 준 것을 두고 보니 아들딸이 훌륭하게 태어나요. 뭘 볼 줄 알아요. 안테나가 다릅니다. 이제는 기네스북의 축복 기록을 깨뜨릴 사람이 영원히 안 나올 것입니다, 문 총재 외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