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핏줄에 속하려면 참부모를 따라가는 수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핏줄에 속하려면 참부모를 따라가는 수밖에 없어

『내외귀빈 여러분! 이제는 하나님 왕권 즉위식 이후에 여러분이 지켜야 할 조건을 확실히 가르쳐 줄 것입니다.』

그것이 뭐냐 하면, 아담가정에서부터 순결을 깨뜨리고, 평준화를 범했고, 공적인 하나님의 소유를 침범한 역사가 생겨 가지고 역사적 끝날에까지 이것이 연결돼 있기 때문에 이것을 청산하기 전에는 본연의 하늘나라에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은 이론적인 결론입니다.

『지금까지 문제가 뭐냐 하면, 핏줄이 문제입니다.』한번 해봐요. 문제, 제일 중요한 문제예요. 핏줄이 문제입니다!「핏줄이 문제입니다!」핏줄!「핏줄!」핏줄!「핏줄!」조상으로부터 이어받은 가문을 존중시하는 한국 전통의 역사는 핏줄을 누구보다 존중시했어요.

『‘핏줄’은 영어로 블러드 리니지(blood lineage)입니다. 그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자기 나라의 왕이 중요하지 않습니다.』하나님의 핏줄과 관계가 없어요.『부모도 필요 없습니다. 사회단체나 정부도 상관없습니다. 학교도 상관없습니다. 지금 이 세상에 수많은 나라가 있지만 하나님에 속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사탄에 속해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별수 없습니다. 하나님을 따라가고 참부모를 따라가는 것 외에는 중심 자리가 없습니다!』(박수)

거짓말 같으면 문 총재가, 핏줄을 더럽혀 가지고 있는 여기에서 피눈물을 넘어서 가지고 피의 골수를 짜 가지고 이런 말을 할 필요가 없어요. 이거 핏줄이 무엇인지, 백의민족이 무엇인지….

내가 이 민족으로 태어나서 얼마나 고생했어요? 백인으로 태어났다면 어떻게 됐겠는가 생각해 보라구요. 40대에 천하통일을 했을 것입니다. 원통하고 분한 입장에 몰리고 있는데 동족이 전부 다…. 광야에서 태풍을 맞고 원수들 앞에 공격받는 이 문 총재를 이 나라가 어떻게 했어요? 이 나라의 종교권이 어떻게 했어요?

이걸 복수한다면 모래알같이 헤쳐 가지고, 독수리 밥으로 해 가지고 모래알처럼 날려 버려도 시원치 않을 텐데, 그것을 그래도 동족이라고, 일족이라고…. 핏줄이 뭐인데? 사탄의 핏줄이에요.

『지금 이 세상에 수많은 나라가 있지만 하나님의 핏줄에 속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하나님이 불쌍하지요?『사탄에 속해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별수 없습니다. 하나님을 따라가고 참부모를 따라가는 것 외에는 중심자리가 없습니다.』주류가 없어요.

『이렇게 보든 저렇게 보든, 싫든 좋든, 동양 사람이든 서양 사람이든, 흑인이든 백인이든, 모두들 하나님의 뜻과 문 총재의 가르침을 따르지 아니하면 곤란하다는 것입니다.』

그게 거짓말인지 기도해 보라구요, 못 믿겠으면. 금식 40일 기도를 통일교회 교인들은 얼마든지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