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파탄, 청소년문제 등의 해결 방법은 참부모만 알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가정 파탄, 청소년문제 등의 해결 방법은 참부모만 알아

『하버드대학을 나오고, 예일대학이니 옥스퍼드대학을 나왔다고 해도 마찬가지 문제입니다.』벗어날 도리가 없어요.『도리어 노동자, 못난 사람들이 낫습니다. 프리 섹스를 좋아하는 패들이 누구입니까? 백인들입니까, 누구입니까? 흑인이 이걸 좋아한다면 백인들한테 배웠지요.

프리 섹스, 호모, 레즈비언, 이런 것들은 틀림없이 마약 중독과 에이즈 감염의 지름길이 됩니다. 마약과 에이즈는 인류를 전멸시킬 수도 있는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병보다 무서운 거예요. 더 밀어야 됩니다! 이것을 깃발 들고 후려갈겨 가지고 방어하려고 하면 나라의 정치력으로, 잘사는 녀석들이 돈 가지고 방패로 막고 나오기 때문에, 뿔개질을 하는데 만민을 동원해 가지고 추방 운동을 해야 됩니다.

『아프리카에서는 에이즈문제가 심각한 지경에 이르렀다는 보고가 나오고 있습니다. 에이즈 세균의 잠재기간이 8년에서 12년이라고 볼 때, 이런 지역은 2대 만에 망한다고 보는 것입니다.』20년도 못 가서 망해요. 40년을 어떻게 가겠어요?

『유엔을 중심삼고 볼 때 엔 지 오(NGO;비정부기구)도 많은 문제점을 안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에게 제일 어려운 것을 하라고 하면 그것을 할 사람이 있어요? 엔 지 오 책임자들은 현재의 정권이나 사회악을 중심삼고 이렇고 저렇고 지적하지만, 본인과 같이 하나님의 섭리관에 의한 유엔의 역할과 공산주의와 인본주의를 요리하는 문제 등 그런 것을 지적합니까? 너무 차원이 높아서 듣고 나서는 멍합니다. 그러한 높은 차원의 내용을 알아야 반대할 수 있지, 반대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옳기는 옳습니다’ 하는 것입니다.』

‘문 총재 말은 옳기는 옳은데 따라가기가 힘들어 못 가겠다.’ 그럽니다. 들어 보라구요. 해가 없어져 가지고 밤이 오는 것입니다. 지옥 천지가 돼 버려요.

『청소년 윤락과 가정 파탄, 에이즈문제, 특히 순결한 피를 어떻게 남기겠느냐 하는 문제를 그들은 모릅니다. 그에 대한 해결 방법은 대통령이나 유엔 사무총장 등 누구도 모르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게 거짓말이야, 참이야?’라고 할 뿐입니다.』

이건 또 뭐야? 옆에서 그거 외롭지 않게 박수 치는 것을 도와줘야지요. 다시 한 번 해보라구요, 내가 도와줄게.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