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대전 후 미국이 참부모를 만나 지상?천상통일 기반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2차대전 후 미국이 참부모를 만나 지상?천상통일 기반을 이뤄야

『우주의 근본 이치가 성상과 형상의 핏줄이 하나된 그 자리에서, 그래서 서로가 좋은 입장에서 성상적인 마음이 기뻐하고 형상 되는 몸도 같이 기뻐할 수 있는 자리에서 완성되게끔 인간을 창조했다는 것입니다.』그 자리에서 완성하게 되는 거예요. 그런 사람이 세상에 있어요?

『아담가정을 중심한 실체의 큰 나무와 같이, 그 실체를 중심삼고 아담 해와를 창조한 그 실체적인 대상을 번식해서 동서사방 세계에 꽉 채워 하늘나라의 백성을 번식할 수 있는 수많은 분공장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완성한 가정 같으면 번식해 가지고 그 가정에서 분공장이 되어 많은 아들딸이 태어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나라와 하늘나라의 백성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늘 백성을 채워 영계에 있는 하나님과 지상의 실체 부모가 지상에서 살면서 함께 그것을 생산하는 데 협력하여 영계에서 영원히 살 수 있는 일체로서 복귀되어 천상세계의 나라, 지상세계의 백성과 땅을 중심삼고 지상?천상 이상천국을 완성한다는 것입니다.』두 나라가 하나돼야 그렇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과 사탄까지도 화해를 붙이고, 유대교와 오시는 주님, 그 다음엔 주위에 있는 종교와 화해를 붙이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와서 가정을 중심삼고 국가 화합이 벌어져 주권만 갖추어지면 그때에 다 끝납니다.』

예수님이 가질 수 있는 조국, 고향을 못 가졌기 때문에 하나님의 조국과 고향도 못 가졌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그걸 연장 연장하고 있다는 것을 종교권의 사람들이 알아야 됩니다.

자기 교파가 하나님 앞에 조국광복의 한 지역적 책임을 분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책임을 타고 앉았다가는 도둑이 되는 것이요, 지옥에 거꾸로 꽂힌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러나 그것이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세계 도상에서 2차대전 이후에 세계 국가인 미국(미국은 세계 제2차적인 이스라엘권)이 제3차 지상?천상의 주권, 패권의 주인으로 오신 참부모님을 만나 지상통일 천상통일의 기반을 조성했다면 제3이스라엘의 천국 출발과 동시에…』한국이에요, 한국. 성약시대라는 것입니다.『출발과 동시에 제3 해방권 지상?천상천국의 해방으로 연결되었을 것입니다. 그것이 40년간 돌아왔고 오늘까지 56년의 세월이 지났습니다. 그리하여 이 시대에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은 꿈같은 이야기입니다.』(박수) 사실이에요, 이게!

한국 천지, 삼천리 강산에 꽃필 수 있는 무화과의 열매로서 하늘 앞에 헌납할 수 있는 나라, 그 나라를 찾을 수 있는 때인데, 잠자는 백성을 깨울 자가 누구예요? 이 나라의 주권과 국회의원, 그들이 아니에요. 할 수 없이 내가 몽둥이를 들고 후려갈겨서라도, 실력 대결해 가지고 꺾을 놈은 꺾고 세울 놈은 세우는 놀음을 하지 않으면 안 될 때가 왔기 때문에 찾아왔습니다. 알겠어요?「예.」

반대하겠으면 반대하고, 막겠으면 막으라는 거예요. 둘 중에 하나 택하라구요. 문 총재는 하나님이 백(background;배경)이 돼 있어요. 하늘나라가 백이 돼 있어요. 싸우는 주권은 없어지는 것입니다. 나라가 망해야 돼요.

『지상통일 천상통일의 기반을 조성했다면 제3이스라엘의 천국 출발과 동시에…』한국이 그래야 돼요. 제3 해방권, 지상?천상천국이 해방으로 연결되었을 것입니다. 누구로 말미암아? 참부모로 말미암아!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이걸 다 갈라놓았으니 참부모로 말미암아 그렇게 되는 것은 이론적이에요. 참부모는 둘이 아니에요. 하나밖에 없습니다. 억천만세에 한 분밖에 없는 분을 몰아낸 한민족은 비참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민족 이상으로 불쌍한 운명이 기다리고 있을지 모른다 이거예요. 내가 정신나간 사람이 아니에요. 똑똑해요. 이론투쟁을 해서 어느 세계에 가서도 챔피언이 된 사람입니다.

『그것이 40년간 돌아왔고, 오늘까지 56년의 세월이 지났습니다. 그리하여 이 시대에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은 꿈같은 이야기입니다.』

하나님이 못난 문 총재를 따라가 왕권식에 가서 앉았겠어요? 틀림없이, 이론적으로 당하지 못하게 그렇게 했기 때문에, 참부모님임에 틀림없기 때문에 따라오신 것입니다. 참부모가 아니면 왕권을 세울 줄 사람이 없어요. 그것도 알아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