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는 가정의 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는 가정의 왕

『작년 10월 14일 성인과 선생님의 아들딸, 축복받은 가정들과 전부 합해서 영육계의 종교권 통일식을 해주었습니다.』내가 미친 사람 아니고 이런 놀음을 할 수 있어요? 하나님의 승낙 없이 이런 일을 할 수 있어요?『그러면서 말한 것이 뭐냐 하면 ‘참부모님은 가정의 왕이다.’ 이것입니다.』

아담 해와는 가정의 왕이에요. 하나님을 모시는 가정에서부터 출발하는 것입니다. 축복가정의 중심이 되는 참부모를 가정의 왕으로, 하나님을 종적인 참부모로 가정에서 모시는 혈통적 일체권을 갖춰야 됩니다. 그런 가정이 아니고는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말한 것이 뭐냐 하면 ‘참부모님은 가정의 왕이다.’ 이것입니다. 지금까지 가정의 왕, 즉 사탄세계와 구별하여 하늘의 혈족으로 개인적 왕으로부터 8단계인 천주의 왕 자리까지 넘어 하나님 왕권 즉위식까지 봉헌한 자가 있었습니까?』이게 거짓말이면 벼락을 맞아 죽어야지요, 하나님이 살아 있다면.

『가정의 왕이 되려면 모든 것의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부모 중의 부모가 되어야 합니다. 그 다음엔 장자 중의 장자가 되어야 합니다. 본연의 장자 왕이 가정을 먼저 갖는 것입니다.

결혼하는데 역혼이라고 있지 않습니까? 결혼은 뒤집어 할 수 없습니다. 순차적으로 해야 합니다. 요즘에는 거꾸로도 하고 야단입니다. 또 복귀라는 내용과 그것이 호흡이 맞기 때문에 이렇게도 맞추고 저렇게도 맞춰 거꾸로도 통한다는 것입니다. 원래는 장자 차자, 난 순서대로 결혼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러니까 축복을 받아야 돼요. 가정에서 아들이 축복받게 되면 어머니를 중심삼고 축복해 가지고 형님 가정을 축복받게 하고 나서야 동생이 축복받는 것인데, 하도 반대하니 할 수 없이 부모를 버리고 형님을 버리고 축복받은 통일교회 가정들이 한을 품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원래는 장자 차자, 난 순서대로 결혼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한 가정의 아버지로부터, 장자로부터, 아들딸로부터, 사위, 며느리로부터 얼마나 감사하겠어요?

『그렇게 혼돈되어 있기 때문에 요즘에 친족 상간관계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간음한다는 말입니다. 할아버지가 손녀딸하고 살고, 시아버지가 며느리하고 살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이게 보통이에요. 중남미에 들어가면 전부가 그렇게 돼 있어요. 썩어 들어가고 망해 들어가는 세계의 침식을 누가 막을 것이냐? 레버런 문 말을 안 들으면 안 됩니다. 남미에서는 전부 다 ‘아이구, 통일교회 지도자 보내 주소!’ 하고 아우성입니다. 제일 먼저 죽게 돼 있으니 야단이에요.

『친족 상간관계가 벌어진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창조이상적 가정을 완전히 파탄시키는 사탄의 최후의 전권 행동입니다.』

타락한 행동을 ‘너 하고픈 대로 다 해봐라!’ 이거예요. 완전히 하나님의 이상가정을 손댈 수도 없게, 사분오열로 깨뜨려 놓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부정하고, 주의 주장을 부정하고, 국가를 부정하고, 사회를 부정하고, 할아버지를 부정하고, 아버지 어머니를 부정하고, 남편 아내와 아들을 부정하는 시대가 됐지요? 이것을 몽땅, 사탄이 부정하던 것을 몽땅, 백 퍼센트, 180도 이상 부정하지 않고는 돌아갈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 세상의 효자, 타락한 세계의 충신, 성인, 열사 이상의 자리에 가지 않으면 돌아갈 길이 없다는 사실이 총평에 의한 결론입니다. 이게 확실해지는 거예요. 들어 보라구요, 내가 거짓말 내용을 얘기했는지. 이치에 맞나 역사를 들어 참고해 보라구요. 아이구! 하나님의 사랑이상이 그거 어떻게 되겠어요?

『돌아갈 사람들이 중심을 모르니까 서로 살아 보는 것입니다. 이러한 것을 누가 수습합니까? 하나님도 에덴동산에서 아담 해와가 타락하는 것을 간섭하지 못했고, 사탄이 결혼하는 것도 간섭 못 했으니 끝날에 간섭할 도리가 있겠습니까?』뭐야? 박수를 하려면 크게 하지. (박수) 여자로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