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으로 사탄을 굴복시켜 나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몸으로 사탄을 굴복시켜 나왔다

그래, 몸뚱이 가지고 사탄을 굴복시켜야 돼요, 몸뚱이 가지고.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몸뚱이를 잃어버렸지요? 몸뚱이를 별의별 방법으로 다 쳐 봤어요. 협박공갈, 별의별 다 해봤지만 몸뚱이로 맞아 가지고 굴복시킬 수 있는 환경을 중심삼고, 내 몸뚱이 가지고 사탄 전권시대를 정리할 때까지 나온 거예요.

다 아니까 그 길을 틀림없이 하루 한 초라도 바쁘게 넘어가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기도할 시간이 없어요. 몇 시간씩 눈감고 ‘아버지, 잡니다.’ 하는 거예요. 눈감고 자고 일어났으면 ‘잘 잤습니다. 눈 떴습니다.’ 하고 ‘기도할 시간 없습니다.’ 하는 거예요.

기도해 가지고 에덴동산을 완성하나요? 아담 해와가 기도했어요? 했어요, 안 했어요?「안 했습니다.」24년 동안 기도 안 하고도 완성을 해야 되겠다고 아담의 몸을 중심삼고 사탄세계를 굴복시킬 수 있는 놀음을 선두에서 해 나오면서 총탄, 무슨 포탄 다 맞은 상처가 많아요. 그래 가지고 죽지 않았다구요.

그래도 종교 지도자로서 기도도 안 하고 그렇게 산 그 사람을 보호해서 이 시간까지 올 수 있게끔 지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그 영광은 나로 말미암은 것이 아닙니다. 하늘로 말미암은 존재이기 때문에 전체를 바치고 나는 그림자와 같이 저 지옥을 지킬 수 있는 왕이 되더라도 하나님을 추모하는 데 있어서 그 사람들이 나를 따라오다가 자동적으로 천국으로 화할 수 있는 일까지 해야 되겠습니다.’ 이렇게 기도한 사람이라구요.

그런 선생님을 지금까지 제멋대로 대해 가지고 사기도 치고 교회 물건을 약취했던 그 사람들이 어디 가서 얼굴을 내밀고, 어디 가서 자세를 안착시킬 거예요? 비참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회개하라는 거예요. 그 회개하는 길이 조국광복이에요.

네 나라 일족과 합해 가지고 지옥 갈 수 있는 많은 사람을 천국 갈 수 있게끔 만들면 그와 같은 용서를 받는다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 미완성 조건을 해탈할 수 있는 기준이 땅 위에 있으니 땅에서 있는 정성, 피땀을 흘려 가지고 죽음의 고갯길을 개인?가정?종족?민족이 한꺼번에 죽는 한이 있더라도 그 길을 가겠다고 정성을 들여 개척할 수 있는 선봉자가 돼야만, 조국광복을 일대에 맞고 하나님 왕권을 수립한 부모님을 따라갈 수 있는 거예요. 그렇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