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 대해 가르쳐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영계에 대해 가르쳐라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천지의 대주재 되시는 아버지 하나님, 사랑의 주체요, 생명과 혈통의 근본이 되시고 만사 인생을 중심삼은 전체 피조세계가 당신의 혈족의 인연과 더불어 주체 상대의 일체 일념을 중심삼은 사랑의 주권을 중심삼고 온 천주가 기쁨의 한 날로 출발하지 못했다는 사실이 얼마나 역사에 미치는 원한이요, 탄식이요, 슬픔이었다는 것을 저희들은 알고 있사옵니다.

하나님 창조이상의 최고 표준이 천주를 중심삼은 하나님의 왕권을 수립하시사 왕권과 연결될 수 있는 자리요, 해방의 천지 위에 승리와 영광과 존귀를 찬양할 수 있는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천주의 이름이 순차적인 법도로 따라가서 일체일념권 내에서 하나되어야 할 당신의 사랑의 집으로부터, 나라로부터 세계, 천주 해방적인 승리의 주권세계까지, 시작으로부터 끝까지 영원히 일체일심이 되시어 출발하여야 할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전부가 갈라지고 갈라진 이 모든 원한의 타락의 근원을 뿌리뽑고 이것을 되찾기 위한 아버지의 수고가 역사노정에 한의 역사였고, 구원섭리 역사노정에서 슬픈 역사였다는 것을, 제물 제단의 역사였던 것을 저희들은 잘 알고 잘 보고 살고 있습니다.

통일교회를 아버지께서 일깨우셔서 역사의 잠들었던 모든 전부를 깨우고 더럽혔던 모든 것들을 옷을 벗겨 가지고 어린애와 같은 심정권에 다시 세워 모든 것을 부정하고, 하늘에 대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실체권을 다시 찾아 가지고, 우리 조상 아담이 잃어버린 이상의 심정권을 갖춰 제물적인 승리의 패권 자리에서 시봉하여야 할 때를 맞게 하여 주신 은사를 감사하옵니다.

이제 당신이 거할 수 있는 그 집과 고향과 조국광복이 한국 땅이 되고, 이 한국 땅을 중심삼고 만세에 모든 인류들이 한꺼번에 일체일심, 하나의 국가를 이루어 한 마음 한 뜻으로 하늘을 부모로 시봉할 수 있는 기쁨과 찬양이 넘치는 지상?천상천국이 되시어서, 당신의 창조의 능력과 창조의 영광을 찬양할 수 있는 영광의 세계로 전진할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제 왕권 수립도 이미 거쳐 지나갔고, 땅과 하늘의 통일적 이념에 있어서 모든 거꾸로 되었던 것을 다시 바로잡는 이 모든 것을 중심삼고 하늘 주권으로부터 모든 성인 현철, 영계의 모든 축복받은 가정의 혜택권 내에서 지상 후손세계에 돌아와서 분담적인 책임을 완성하여, 하나님 명령에 의해서 일체일념으로 모든 것을 직접 교시하는 자유 해방의 세계를 갖추었사옵니다.

지금까지 하늘이 교시하고 싶었어도 교시 못 하였던 모든 환경이었사오나, 모든 국경을 철폐했기 때문에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 천주의 내용의 비밀까지, 지상에 살면서 하늘나라의 모든 내적인 비밀까지 알고 지상세계가 어떻게 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 위에 당신의 사랑과 당신의 생명과 당신의 혈통 인연의 힘과 능력과 자기의 생활적인 본성이 일체화될 수 있는, 인류와 더불어 만우주의 만물이 일체 된 가운데 하늘을 위에 모시고 사는 해방적 세계로 이룰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신 것을 감사하옵니다.

아버지, 조상들은 이 땅 위에 와서 자기 후손들을 기르고, 형님 누나들은 동생을 사랑하고, 천사세계까지 옹위하여 이것을 보호하고, 모든 선한 선조와 악한 살인마들까지 평화의 세계에 하나되어 가정적 이념권 내에 울타리를 치고 한 중앙에 집결할 수 있게끔 하늘의 은사를 받아 가지고 참부모의 허락하신 혜택을 받아, 하늘이 여기에 일체적 일념을 가지고 순응함으로 말미암아 그 일이 지상에서부터 성사되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하옵니다.

이 달을 맞이하여 두 번째 맞는 안식일이 되겠사오니, 오늘 모든 사람들이 부모님이 계신 곳을 향하여 향심을 모으고 정성을 들이는 곳곳마다 일체일념 은혜의 세계로서 모든 것이 평준 평화, 당신의 사랑의 주권으로 개인으로부터 모든 전체를 품은 세계까지 하나되게 하시어서, 천지가 하나의 지천이 될 수 있는 해방적 세계로서 전진, 전진, 전진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옵니다.

영계에 있는 통일교회에 왔던 영들은 지상에서 통일교회를 협조하고, 다른 모든 영인들도 통일교회를 따라 지상에 와서 소원성취의 일념을 남긴 곳곳마다 찾아 해방의 구석구석을 자유분방한 세계로서 이루어 깨우쳐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아뢰옵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말 씀> 전부 다 청평에 오나?「예. 가능하시면 곧바로 떠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곽정환)」그래, 기공식.「밀링고는 성건이랑 다 준비해 가지고 떠났습니다. (황선조)」3일행사에 대해 설명하니까 뭐라고 그래?「그 의의를 설명하면 얼마나….」탕감봉을 맞아야지.「예.」「마음이 기뻐서 그런지 젊어진 것 같습니다.」사랑의 마음이 본성으로 돌아가면 아기로부터 다시 출발하는 거예요.

그럼 청평에 많이 모이겠네.「예. 오늘 4천~5천 명 정도 모일 것 같습니다.」

평화대사 얘기를 했어?「예. 평화대사는 그것 자체가 많은 감명을 줍니다. 우리가 세계적으로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곽정환 회장)」거기에서 국회의원이 몇 명이나 되나? 통계를 내서 보고하라구. 참 많을 거라구. 아마 70퍼센트를 넘을 거라구.「곽 회장께서 슬라이더로 설명하는 과정에서 처음에 아버님 어머님께서 17명을 평화대사로 직접 임명장을 주셨는데, 그들이 전부 국가 수반들이었다는 것을 확실히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그 급이구나!’ 하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김효율 회장)」그것이 하늘나라의 대사예요. 천하에 막힐 데가 없다구요, 사탄세계가 다 후퇴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기도할 때에 이제는 하나님의 전권시대가 왔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 없이 성인들로부터 자기 조상들이 지상에 내려와서 후손들을 가르쳐 줄 수 있게 해야 된다구요. 그걸 기도해야 돼요.

그러니까 영계를 가르쳐 줘야 돼요. 영계에서 와 가지고 뭘 가르치겠어요? 지상에 자기들이 바랄 수 있는 기준이 없어요. 전부 다 부정하고 새 출발 해야 돼요. 아기로부터 새출발이에요. 동네에서 아기를 낳으면 종교인이니 모든 사람들이 축하해 주고 이런 운동을 해야 돼요. 그래서 빨리 자라면서 학교도 같이 가고 그렇게 된다면 자연히 통일돼요. 어렸을 때부터 가르치거든. 그러니까 어머니 아버지보다도 거꾸로 조상의 자리를 전수하는 거예요.

「아버님, 13일 국회에서 말씀하시는데 시간이 최대한 30분밖에 없다고 해서 미국 의회에서 하신 말씀을…. (김효율)」그거 왜 30분이야? 될 수 있는 대로 그것을 해야 된다구.「다음에 예약해 놓은 것이 있답니다.」「미국 의회에서 하신 말씀을 그대로 읽어 보겠습니다. 한번 들어 보시겠습니까?」말씀 내용을 전부 다 해놓고 어디서부터 어디를 읽는다고 해야 돼. 그런 표시를 해야 돼.

「황 회장 계획은 아버님이 읽으실 말씀을 앞에 인쇄를 하고 뒤에는 전문을 인쇄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모양도 좋고….」그럼 그렇게 하라구. 거기에 성인들의 내용도 집어넣으라구.「그대로 넣겠습니다.」그냥 책으로 줘?「책으로 나눠 주면 제일 좋지요.」「책을 준비하겠습니다.」읽어 보라구. (이어서 연설문 훈독과 수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