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행복의 기지로 정착시켜 주기 위한 준비가 축복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최고 행복의 기지로 정착시켜 주기 위한 준비가 축복가정

부모는 자식을 낳은 그 날부터 종이 되는 거예요. 주고 잊어버리고, 또 주고 잊어버리고 천년 만년 사랑하는 것입니다. 아들딸을 사랑하는 것이 상사병 이상 안 되거든 주고, 주고, 무엇이든지 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런 마음을 가졌으니 우리가 상사병 왕자의 자리에 가서 혼돈 되지 않고 그 왕가의 정문을 통해 자기 방을 찾아갈 수 있어야 됩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하늘이 좋아하는 그 방에 찾아 들어가서 하나님의 보호 밑에서 사랑하는 부부가 없었더라 이겁니다. 아시겠어요?「예.」

있었더라, 없었더라?「없었더라!」있었더라, 없었더라? 살이 떨어져 나가도록 큰소리로 대답해 봐요「없었더라!」없었더라! 문 총재가 혼자 소리치는 것만도 못한 이 청중은 사탄이 와 가지고 장단을 맞추면서 ‘문 총재 보지 마소. 내 것이다.’ 이럴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있었더라, 없었더라?’ 할 때 대답 한번 더 해보자구요. 크게!「없었더라!」

죽어도 살아도, 천년 만년, 억만년 기다려도 그것밖에 없다고 할 수 있는 이것이 상사병 왕의 자리예요. 하늘이 우리 인간의 부부에게 보배 중의 보배를 선물로 허락한 것이, 인간에게 최고로 귀한 그것이 사랑의 왕궁이요, 생명의 왕궁이요, 혈통의 왕궁이었느니라! 알겠지요? 「예.」그곳이 어디예요? 남편 앞에는 아내의 사랑, 아내의 생명, 아내의 혈통이 연결된 곳입니다. 그런 곳은 생식기밖에 없는 거예요. 아내가 정착할 수 있는 이상경이 어디냐? 남편의 그곳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상가정을 이룰 수 있는 할아버지 할머니, 아들딸, 손자, 며느리 사위는 어떤 사람이냐? 이 기관을 천년 만년 쥐고 행복을 노래할 수 있고 하나님 앞에 영원히 감사할 수 있는 그런 사람이라야 하나님의 이상가정을 상속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가정을 상속받아 그 나라의 충신의 자리를 상속받고, 세계의 성인의 자리, 천지의 성자의 자리, 그 가치를 중심삼고 나중에는 하나님하고 부자지관계로 하나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된 것은 영원히 가를 자가 없기 때문에 하나님의 생명은 내 생명, 하나님의 사랑은 내 사랑, 하나님의 혈통은 내 혈통이 되는 거예요.

사랑으로 일체 되면 소유권을 결정하니만큼 하나님 것이자 내 것이고, 내 것이자 하나님의 것이고, 하나님의 사랑이자 내 사랑이요, 내 사랑이자, 뭐예요?「하나님 사랑!」알겠어요?

그러한 창조세계 역사에 없는 최고 행복의 기지를 중심삼고 정착하기 위한 준비를 하는데, 우리 가정을 정착시키기 위해서 누가 동기가 돼 있느냐? 하나님, 창조주가 우리 가정을 창조한 것과 마찬가지로 다시 축복을 해줘 가지고 하나님과 일체 이상을 중심삼고 온 우주를 보듬고 ‘어허 둥둥 내 사랑!’ 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뭐예요? 어허 둥둥 내 사랑, 그 다음에 뭐예요? 여러분 어머니와 마찬가지로, 남편과 마찬가지로, 할머니와 마찬가지로, 나를 대신해서 키스 안 해주는 사람이 없게끔 하나님의….

뭐 춤은 춤이고 생활적 기준에서 한 몸이 되기 위해서는 키스를 해야 되고, 사랑해야 돼요. 그래서 핏줄을 연결시키고 계대를 잇기 위해서는 가정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것을 다시 땜을 때워 가지고 이런 자리를 잡게 한 것이 통일교회의 무슨 가정이에요?「축복가정입니다.」축복가정! 해봐요.「축복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