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의 본궁을 점령할 수 있는 자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사랑의 본궁을 점령할 수 있는 자리

‘축복가정이 내 가정!’이라고 할 때 하나님이 들어가요, 안 들어가요?「들어갑니다.」천지의 대도를 다 잃어버리고 한탄하는 가정이 됐어요. 해방적 승리의 패권을 가지고 천지 앞에 활보하는, 동네방네 어디에 가든지 내 아버지 어머니로 모실 수 있는 주인의 아들딸의 자리를 잃어버린 것을 우리가 알아야 돼요.

그것을 다시 회생시켜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한 자유천지, 자유 해방, 자유 통일의 세계인 하나님의 나라와 일치될 수 있는 그 자리에서 사랑받고 나서야만 비로소…. 인간의 욕망이 뭐냐? ‘할아버지도 왕이 되고, 우리 아버지도 왕이 되고, 나도 왕이 됐으면 좋겠다.’ 하는 것입니다. 가정에 있는 할아버지는 하늘나라를 대표한 과거의 왕이요, 우리 부모님은 현재 온 세계 가정들의 왕이니 우리는 하늘나라의 왕 되시는 할아버지의 사랑을 받고 세계의 왕 되신 부모의 사랑을 받는 것입니다.

두 세계, 2대를 걸쳐 가지고 손자 대에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키스도 하고 춤추고 같은 축복의 제 자리를 할아버지, 아버지, 두 분이 잡아 주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전수하는 것은 하늘나라와 지상나라, 두 세계의 내용입니다. 하늘나라의 양심적인 대표에 연결될 수 있는 것을 확대해서 최정상에 세우는 것입니다.

하늘나라의 아버지는 종적으로 무한한 힘을 가진 아버지예요.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횡적인 무한한 욕망을 중심삼고 이 종(縱)과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빈 그릇에 물이 꽉 찬 것처럼 하나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컵을 가지고, 생명의 컵을 가지고, 혈통의 컵을 가지고 가정에서 나눠 먹기 위한 것이 축복이요, 결혼생활이었느니라! ‘아멘!’ 해야 된다는 거예요.「아멘!」.

그거 원해요? 원해요, 안 원해요?「원합니다.」그러면 그것이 소유될 수 있는 근거지가 어디냐? 남자의 보배 성입니다. 요즘에 보물섬을 찾아가라는 말이 있지요? 황금이 문제가 아니고 다이아몬드 산이 문제가 아니에요. 천하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하나님의 사랑의 본궁을 점령할 수 있는 그 자리가 축복받은 아내와 아들딸이 사랑하는 그 자리입니다.

하나님과 같이 사랑을 나누는 자리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과 참부모의 사랑과 하나님의 생명과 참부모의 생명과 하나님의 혈통과 참부모의 혈통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종적인 마음의 왕인 아버지가 인간의 횡적인 몸뚱이에 연결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