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생명?혈통이 연결되는 아담 해와의 결혼 첫날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사랑?생명?혈통이 연결되는 아담 해와의 결혼 첫날밤

그걸 잃어버린 동기가 무엇이냐? 사탄하고 싸움하다가 잃어버리지 않았습니다. 알겠어요? 지식을 평가하고 토론하다가 잃은 것이 아니에요. 오늘날과 같이 지식을 가지고 싸우는 시대, 주권을 가지고 싸우는 시대, 그 다음에는 소유권을 가지고 싸우는 시대가 아니라구요. 그런 것은 나라와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내용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생명의 씨로 결탁되고, 생명의 씨로 결탁된 아담과 해와가 하나되어 핏줄로 연결된…. 한번 해봐요. 핏줄로 연결된!「핏줄로 연결된!」

여러분은 하나님의 사랑?생명?핏줄과 연결돼 있어요? 이게 문제예요. 하나님의 핏줄이 무엇인지 알았느냐 이거예요. 역사가 이러이러하기 때문에 하나님의 직분이 이렇지 않을 수 없고, 내가 알고 있고 갖고 있는 것이 틀림없이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에 일체 된 영원 불변의 핏줄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이 여기에 몇이나 있느냐 이거예요. 큰 문제지요? 알겠어요?

전부 다 핏줄을 놓고는 개인 완성도 낙제꽝이에요. ‘꽝’이라는 것은 미쳤다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혼란이 벌어져 있어요. 개인 완성을 어떻게 할 것인지 모르고 있어요.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참생명을 중심삼고, 참핏줄을 중심삼고 혼란된 미치광이와 같은 나라는 것입니다. 왜? ‘오늘 이리 갈까, 저리 갈까?’ 한다는 거예요.

여러분, 결혼할 날이 한 달 남았다 하면 그걸 간절히 기다려요, 안 기다려요? 기다려요, 안 기다려요? 세상의 결혼도 어때요?「기다립니다.」하물며 하나님을 중심삼고 영원 불변의 지상?천상천국의 권한을 상속받을 수 있는 결혼의 한 날을 얼마나 기다리겠어요? 이 우주를 주고도, 하나님까지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결혼의 날인데, 얼마나 그리워하고 얼마나 사모하겠어요? 그래, 얼마나 미치광이 이상 되었겠느냐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