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계 생활적 기반인 가정은 표본적 모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4단계 생활적 기반인 가정은 표본적 모델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이 몸뚱이를 중심삼고 세계를 누가 점령하고 있느냐? 이제까지 독재자가 나오고 별의별 괴물들이 나왔어요. 이것을 청산해 가지고 하나님을 종으로 해서 90각도로 사방을 맞춰 가지고 360도 가정으로부터 천주까지 영원히 돌 수 있는 하나의 핵의 기준을 중심삼고 뼈와 같은 것이 내 가정의 효자로부터 성자까지 맞추는 것입니다.

그래, 하나님의 사랑의 뼈와 같이 되고 몸뚱이는 이 세상 전부가 하나로 일체가 된 소유물로 결정돼 가지고, 내 가정의 기틀이 되고 세계의 기틀이 되어 하늘과 땅의 지옥을 넘어 지상?천상천국의 기틀이 될 수 있는 기본적인 복을 받아 이것을 이루기 위한 출발이 축복가정이라는 것입니다.

그 축복가정이 천 가정, 만 가정이 되면 종족이 되고, 몇백만 가정이 되면 나라가 되고, 몇천만 가정이 되면 세계가 되고, 몇억만 가정이 되면 하늘나라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은 지상에서부터 완성해 가야 되는 거예요.

가정이 하나의 표본적 모델이에요. 가정에 할아버지가 있는 것처럼 왕을 중심삼고 보더라도 나라에도 할아버지가 있고, 그 다음에는 자기 아버지 부부와 부모가 있고, 자기 부부와 같은 패도 있고, 그 다음에는 아이들과 같은 패도 있어요. 4단계의 생활적인 기반이 국가적으로 확장되는 데는 가정적 공식을 확대시킨 것입니다. 이것이 국가적 기지라는 거예요. 아시겠어요?「예.」

세계도 마찬가지입니다. 세계는 이 공식을 중심삼고 수억의 가정들을 연결시킨 것입니다. 하나의 전통으로 연결되고 공식에 일치돼 가지고 떼려야 뗄 수 없는 같은 모양을 가진 세계니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하늘땅에도 할아버지 할머니의 연령, 그 다음에는 어머니 아버지의 연령이 다 있어요. 형님 동생이 하나된 형제지간, 부부나 아들딸을 중심삼은 그런 관계를 확대시킨 세상이라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그러니 거기에 가려면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늘나라의 가정에서 효자가 되고, 충신이 되고, 성인?성자의 완성체가 돼 가지고 하나님이 비로소 ‘내 아들인 동시에 모든 것을 이루었느니라!’ 하면서 ‘너에게 내 사랑하는 나라와 가정과 모두를 상속해 주겠다.’ 할 때 하늘나라의 왕자 왕녀로서 이 땅의 왕권을 중심삼고 천년 만년 영원한 지상?천상 해방적 시대, 사탄이 없는 시대를 맞아 가지고 평화에 안착할 수 있는 세계가 될지어다! 아멘!「아멘!」

여러분의 몸을 중심한 부부는 무엇을 낳아 가지고 길러야 되겠느냐? 또 여러분의 몸뚱이를 어떻게 성공시켜 나가느냐? 간단해요. 답은 간단합니다. 효자?충신?성인?성자를 낳아 가지고 잘 기르면 내 인간의 모든 욕망을 성사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몸뚱이를 중심삼고는 사탄이 점령한 세계를 전부 다 찾아가서 마음세계와 몸뚱이 세계가 싸우고 있는데, ―여러분 몸 마음이 싸우지요?― 싸우지 않는 통일적 기준을 중심삼고 하나님 것으로 소유를 결정하고, 그 다음에 참사랑의 가정적 중심 기틀 밑에서 상속을 받아 가지고 국가와 세계와 천주까지 전부 다 상속받을 수 있는 동기의 내용을 완성시켰다는 조건을 갖게 되면 하늘나라 황족권의 상속을 받는 것은 필연적 조건이다! 아멘, 해봐요.「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