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에서 해결해야 영계에서 자유 환경을 맞을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지상에서 해결해야 영계에서 자유 환경을 맞을 수 있어

『……무슨 실례를 들어야 여러분이 정신을 차릴 수 있을까? 참부모님께서 “영계의 실상을 샅샅이 밝혀라” 하는 말의 궁극적 의미는 여러분을 살리기 위함이니 지상에서 죄를 청산하고 오기를 바란다.』

동생같이, 부모의 심정이 반영된 형님의 위치에 있기 때문에 부모가 자식 사랑하는 것을, 동생을 사랑하는 것을 느끼는 심정으로 볼 때, 내려다보면 내려다볼수록 천길 만길 막혀 있는 담, 한스러운 비통한 울부짖는 소리를 누가 책임지고 풀어 줄 자가 없어요. 암만 해도 자기들이 할 수 없는 거예요. 부모님이 와서 해결해 줘야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심각한 문제라구요. 자, 읽으라구.

『……이곳의 지성인들은 쉬지 않고 원리 세미나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교육 참석자들의 생활 모습도 나날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유효원 선생님은 원리 박사입니다. 앉으나 서나 원리, 길을 가다가도 원리, 사람을 쳐다보면 이성성상 등을 말씀합니다. 그런데 이성성상은 원리의 덩어리, 원리의 진수(眞髓)인 것 같습니다.

부모님! 저도 원리 내용을 완전히 깨달은 후 이곳의 지성인을 녹여내는 심정적인 교육을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그 날이 오기까지 오로지 원리 공부에만 열중하겠습니다.』(녹음이 잠시 중단됨)

지상에서 현실적 내용으로써 그것을 해결해야 현실적으로 저세계에 있어서 평준화되어 가지고 자유 환경이 나를 맞을 수 있다는 거예요. 불가피한 거예요. 알겠어요?「예.」배고프다고 헐떡거리고 잠자고 싶어서 헐떡거리는 그것은 문제도 아니라는 거지요. 하늘을 붙들고 뒤넘이쳐야 됩니다. 동으로 가나 서로 가나, 위로 가나 아래로 가나 그래야 돼요. 자, 계속하라구. 여기에 전반적인 내용이 다 들어가 있어요. 통일교회 중심삼고 제일 중요한 이 내용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