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든 말든 말씀을 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믿든 말든 말씀을 전하라

『……그분은 이미 지상에 오셔서 80세가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기독교인들은 아직도 그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인류역사상 이러한 아이러니컬한 현상이 또 어디에 있겠습니까? 기독교인들은 ‘구세주, 메시아, 문선명 선생님은 천상천하의 주님’이라는 사실을 먼저 알고 영접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기독교 목사님들에게 부탁합니다. 성경은 우리 인간의 영원한 복음서가 아닙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구약 신약이 왜 있었습니까? 그렇다면 성약도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성약은 문선명 선생님이 밝히신 원리 내용입니다. 목사님들이여! 성약을 신중하게 연구해 보십시오. 주님, 문선명 선생님! 저는 너무나 억울하여 이러한 글을 올립니다. 이 글은 저의 가슴 아픈 고백서입니다.』

불어대라는 거예요. 믿겠으면 믿고 말겠으면 말고, 내 책임을 해야 된다 이거예요. 입 가지고 지시한 것을 못 해 가지고는 걸려요. 땅 끝까지, 영계의 지옥에까지 가서 선포할 그 고생을 어떻게 모면할 거예요? 제멋대로 살지 말라구요. 절대 손해 안 나요. 알겠어요?

김병우!「예.」필리핀에 가서 선포했어?「예. 했습니다.」뭘 어떻게 했어?「하나님 왕권 즉위식 말씀하고…. 태국에서 사건이 터져서요.」사건이 터져야 돼요. 세계에서 터져야 됩니다. 그래서 세계적 신령한 사람들을 모아다가 기도해야 돼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