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에서 잃어버린 3대권의 해방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에덴에서 잃어버린 3대권의 해방을 이뤄야

그래, 3대권을 여러분이 이루어야 돼요. 3대를 잃어버렸어요. 3대가 사탄세계에 넘어가지 않았어요? 하나님 1대, 부모님 2대, 자녀 3대가 되어야 돼요. 사탄세계의 나라를 청산해야 됩니다. 그런 거예요. 한번 잘못함으로 말미암아 얼마나 탕감이 어려워요? 개인적으로, 가정적으로 탕감해서 국가, 세계의 중심을 넘어서지 않고는 해방이 안 되니 하나님이 수천만년 영어의 감옥살이하는 입장에 서지 않을 수 없었다는 거예요. 그래서 3대권 해방이 벌어져야 돼요.

사위기대를 그 기준에서 이룬다는 거예요. 그것을 천주 판도에서 놓고 이뤄야 됩니다. 그런 구상을 하나님이…. 지금까지 선생님이 이것을 미래의 사상적 기준까지도 합해 가지고 종결을 지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창조세계의 이상이 이루어져서 하나님이 안식할 수 있는 거예요.

제1이스라엘, 그 다음에?「제2이스라엘!」제2이스라엘, 그 다음에 뭐라구요?「제3이스라엘!」그래, 한국이 제3이스라엘입니다. 아담을 중심삼고 이루지 못한 것을 제3이스라엘을 중심삼고 에덴동산의 3대권을 이어받은 이상적 지상?천상천국을 이뤄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3대 만에 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1대, 그 다음에 선생님이 2대, 여러분은 3대니까 나라를 찾아야 돼요, 나라. 열두 나라, 120국가는 문제가 아니라는 거예요. 12수는 열두 형제, 열두 지파, 열두 사도, 160사두까지 나가는 거예요.

여러분 자신들이 나라를 봉헌해야 돼요. 알겠어요? 그런 생각을 해보라구요. 사탄이 혼자 타락해 가지고 이 세계를 유린했는데, 이 사람들이, 사탄세계를 넘어 축복받아 가지고 승리의 패권을 이어받은 축복 중심가정들이 합해 가지고 대한민국을 요리 못 한다는 것은 꿈같은 얘기예요. 알겠어요?「예.」

선생님 혼자서 하나님 왕권을 수립했는데, 수립한 왕권을 자기 나라에 갖다가 접붙여 놓지 못하겠어요? 그것은 죽어야지요. 지옥 가야지요. 천국 가겠나, 지옥 가겠나, 낙원 가겠나?「천국 가겠습니다.」천국 갈 게 뭐예요? 낙원도 못 가요.

맡긴 바의 책임을 선서하고 거기에 미치지 못했으면 그건 실패자예요. 실패자가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없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이론적이라구요. 심각해요, 어때요?「심각합니다.」여러분이 살다가 형무소에 들어가 가지고 몇 년 형을 받아 보라구요. 심각한 것이 문제가 아니에요. 어떻게 살아 나가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것을 극복하지 않으면 벗어날 도리가 없어요. 책임을 해야 돼요.

탕감의 책임들을 짊어졌으면 탕감을 하고 나서도 하나님을 시봉해야 됩니다. 그 시봉하는 것이 사탄세계의 탕감시대에 심각했던 것보다 더 심각해야 돼요. 이것은 슬픔의 심각이요, 이것은 기쁨의 심각이에요. 어려움도 기쁨으로 소화해야 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