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재산은 영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우리의 재산은 영계

그럼 하와이 섬 이제 중요한 것을 다 봤네.「예.」화산에 갔나, 이번에?「예. 화산은 하루 지난번에 갔습니다.」그래. 다 봤구만. 이제는 깊은 물에 가 가지고 손으로 고기를 누가 잡느냐 하는 경쟁을 해야 되겠구만.「그렇습니다. 이제 이틀 동안 고기 잡는 일이 남았습니다.」

「여기서 진주조개 캔다는 얘기는 누가 해줬어? (어머님)」「다 하시던데요.」「지난번에 진주 받은 사람 있잖아?」「거의 다 받았습니다.」「그럼 못 받은 사람 누구야? 일어나 봐요. 못 받은 사람은 일어나 봐요. (어머님)」저기부터 번호 하라구. (번호 부름)「국가 메시아만입니까? 다 오션 리더들 다 합니까?」국가 메시아들이지 다 하면 되나? 그거 국가 메시아야?「국가 메시아입니다. 미국 국가 메시아로 지금 러시아에 가 있습니다.」그래?「국가 메시아 다 이리 나오세요.」

국가 메시아 부인들은 이제 외교를 해야 돼요. (어머님이 국가 메시아들에게 진주를 하사하심)「박용태는 뭐 어디 메시아야?」「아시아 해양 담당으로 왔습니다.」가 앉아. 앉으라구. 국가 메시아들이라구, 국가 메시아. 교회 일을 하고 다 그런 사람들한테 주는 거라구.

그래, 진주들 캤구만.「예. 오늘 진주 못 캐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셨습니다.」(웃음)「밀링고 테이프 왔습니다.」밀링고 뭐?「밀링고 테이프가 와 있습니다.」밀링고 테이프? 밀링고 자꾸 보게 되면 밀링고가 너무 올라가면 안 되겠기 때문에 내가 내려오게 하려고 그래.

이제는 뭘 하자구? 몇 시예요?「아홉 시입니다.」어디 갔나, 원주? 훈독회 해. 훈독회를 열심히 해야 영계가 밝아지고 그래. 이제부터 우리 재산은 뭐냐 하면 영계예요. 종교 도주들이 협력하고 도주들이 발표한다구요. 세계 종교의 최고 책임자들이 지상에 있는 사람들한테 영계의 도주들이 하나되어 가지고 발표하는 것을 거짓말이라고 할 수 없어요.

「아버님, 청평에서 본전성지 기공식 때 하신 말씀이 바로 나와 가지고 가져왔습니다.」그래, 비디오 그게 있나?「비디오는 못 가져왔습니다.」그래? 비디오 가져와야 할 텐데, 그거 한번 읽어 봐요. (2001년 7월 8일 천성산 본전성지 기공식장에서 하신 말씀인 ‘참사랑 천운을 상속받아 천지해방권 완성하소서’ 훈독)

무슨 말인지 이해돼요? 글로 써 가지고 읽어 보라구요. 그 다음에 또 뭐야? 석가모니? 얼마 남았나? 30페이지?「예.」그래. (≪천상의 비밀과 석가세존의 메시지≫ 중 ‘생로병사의 길’부터 훈독) (녹음이 잠시 중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