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달러를 열두 배로 늘려서 사용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만 달러를 열두 배로 늘려서 사용하라

얘! 나오라구. 그것 가지고 오라구. 내가 여러분에게 기금을 줄 터인데 요걸 열두 배로 불려 가지고 쓰라구. 알겠어요?「예.」180가정에서 총생축기금을 모으든가 강제로 해 가지고 열두 배로 만들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알겠나?「예.」180가정을 찾아가라구요. 안 하면 영계에 가서 참소 받아요. 충고해 가지고 전부 다 자르딘에 보내요.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하겠습니다.」무슨 놀음이에요, 이게?

누가 채근해야 될 것 아니에요? 자르딘이 무슨 수련소라구요? 이상 뭐야? 이상가정 뭐라구? 교육원이에요, 교육원. 거기를 안 거치면 안 되게 돼 있어요. 입적 못 하게 되어 있어, 쌍것들! 43일을 갔다 와야 돼. 보내라구. 알겠나?「예.」입적 축복을 받으러 가는데 43일이에요. 그 공문이 나갔을 텐데 소식을 알아요, 몰라요?「받았습니다.」받았지요?「예.」그런데 왜 안 해요? 그래 가지고 하늘의 축복, 가는 길은 뭐 어때?

알겠나, 샌프란시스코?「알겠습니다.」뭐 오백중? 오백정이라고 해, 백정.「구인데. (어머님)」구백정인지. 사탄 때려잡는 구백정이라고 생각하면 돼. 오?「백중입니다.」오백중인지 구백중인지. 오가야, 구가야?「구가입니다.」그래, 구백중 아니야? (웃음) 사탄 9수라구. 알겠어요?

이거 만 달러씩 주는데, 12만 달러를 빨리 만들라구요. 이래 가지고 임자 일족 중에 대학 나온 사람들은 빼놓지 않고 교육해야 돼요. 알겠어요? 40일이면 너무 길어요. 20일 동안이든, 그렇지 않으면 2주일 수련을 제주도에서 하고 있으니까, 2주일 수련은 공식적으로 시키려고 그래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

총생축기금을 강제로 동원해서라도, 빌려서라도 12배로 만들어 쓰라구요. 그러니까 13수가 된다구요, 13수. 왕권을 수립하는 데는 일족을 중심삼고 해야 될 것 아니에요? 하겠어요, 못 하겠어요?「하겠습니다!」하겠다는 사람은 나오라구요. 먼저 못 하겠다는 사람 나오라구요. 없지요? 못 할 사람은 받지 말라구요. 할 사람만 받으라구요. 손들 내밀어요. 손 안 내민 사람은 안 줄 거라구요. 싫은 사람은 내밀지 말라구요. 책임들 못 하기만 해봐라. 내가 가만 안 둘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