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개척자가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개척자가 되라

(국가 메시아들에게 기금을 나누어 주시면서) 13수 만드는 거예요, 13수. 일족 가운데 대학 나온 사람들을…. 안 하겠다면 후려갈겨서라도 교육하라구요. 거기 국회의원들 있지요?「예. 있습니다.」평화대사를 국회의원들이 맡는 거예요. 말을 들어야 된다고 하는 거예요. 나라 살리기 위한 일이다 이거예요. 간단해요. 그것 못 하겠으면 죽어요. 아담 해와가 자살을 했다면 이렇게 고생 안 해요. 일족을 고생시키려고 그래요? 마찬가지지요? 그 원리가 틀렸어요? 거짓말이 아니에요. 나는 그렇게 살았어요.

그 다음에 해양권! (번호 부름) 효율이!「예.」효율이는 안 가나?「국가 메시아는 아닙니다.」여기 서! 여기도 전부 180가정 축복했어?「했습니다.」다 했어? 360가정을 여러분 일족을 중심삼고 이 사람들이 같은 성씨들로서 무슨 놀음을 하더라도 원수를 소화해야 되겠어요. 빨리 하는 사람들이 조상이 될 거예요. 알겠어요?「예.」일족을 대해서 빨리 하는 사람들이 조상이 되는 거예요. 강의는 자기가 해야 돼요. 딱 맞았구만. 남지 않았어? (웃으심)

이젠 그런 결심을 하고 1분 동안 기도하라구. 하늘 앞에 틀림없이 하겠다고 기도하고, 한 사람들은 여기 와서 앉으라구. (1분간 기도함)그것 다 예금해 놓고 13만 달러를 빨리 만들어요.「기립하셔서 경배 올리겠습니다.」(경배)

하나님의 축복이 같이할 테니 믿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개척자가 되라구요. 알겠지요?「예!」앉으라구요.

여기 과일 같은 것 다 내오라구. 뭐 있나? 없으면 엄마가 가서….「예.」지갑에….「얼른 사오라구요?」응. 과일도 그렇고 뭐….「있습니다.」있어?「예.」다 가지고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