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받은 60명에 연락해서 종교계 인사들을 축복받게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축복받은 60명에 연락해서 종교계 인사들을 축복받게 하라

60명 전부 다 연락을 취해서 ‘선생님이 본때 있는 결론을 지었다.’ 해 가지고 하라구요. 그래서 목사들이 축복받으면 얼마나 자랑스러운 거예요? 전부 다 축복받아 가지고 아들딸에게 ‘결혼해라!’ 이러면 어떻게 되겠어요? 결혼 안 하겠다는 아들딸을 잡아다가 교육하면 전부 결혼시킬 수 있다구요. 목사 아들딸들, 잘난 부르주아 계층의 아들딸이 망치기 때문에 공산주의가 들어가서 공산세계가 된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가 착취했고, 비법적으로 돈을 모으거든. 알겠어요? 그래서 반대하는 거예요.

통일교회는 비법적으로 발전했어요, 원칙적으로 발전했어요? 일본 사람들을 내가 고생시키더라도 일본 사람들보다 내가 더 고생하지, 일본 사람들이 더 고생하지 않아요. 양심의 가책을 안 받아요. 그렇다고 나를 위해서 돈을 쓴 것은 하나도 없다구요. 요전에도 브리지포트 대학에 백만 달러 주고, 그 다음엔 유니버설 발레단에 60만 달러 주고, 있는 것을 다 털어 주었어요. 이번에도 하와이에 40만 달러를 다 털어서 준 거예요.

나 돈 한푼 없어요. 어느 누가 나한테 입을 벌려 가지고 뭐 이러는 것은 아가리를 째 버리려고 해요. 그 돈은 선생님 쓰라고 갖다 줬지, 어디 단체들 도와주라고 갖다 준 것이 아니에요. 소리도 없이 그렇게 쓰는 거예요. 하나님을 속일 수 있어요? 남미도 지금 내가 커버해 줘야 될 일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