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사상과 낚시 수련의 대상자와 강의 내용에 대하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통일사상과 낚시 수련의 대상자와 강의 내용에 대하여

「아버님, 알래스카 통일사상 수련하고 낚시 수련에 대한 공문을 보내야 되는데, 일단 강사들한테는….」다 보냈다고 하는데? 다 보냈다고 그러는데 지금 물어 봐?「예, 했는데요, 전체 날짜하고 참석 대상을 어느 정도, 어떤 레벨로 할 것인가 황 회장이 아버님께 한번 여쭙고 공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앞으로 세계 지도자가 되고 싶은 사람들은 참석하라고 그래. 그 다음엔 오늘 현진이한테 카프 책임자들도 참석하라고 그래. 사람이 많으면 천막을 쳐 가지고 딴 데로 이동해서도 할 수 있다구요.

코디악에서 안 되면 앵커리지에서 하는 거예요.「앵커리지에서 하면 훨씬 편리할 겁니다.」사람이 많으면 앵커리지에서 하라구요. 천막을 치고도 얼마든지 할 수 있다구요, 딴 데서 하는 것보다.「8월 25일이 칠팔절이거든요. 그래서 23일날 모여서 9월 1일이 천부주의 날이니까 그때까지….」

낚시대회는 계속해서 안 할지 몰라. 두 시간씩 해서도 할 수 있고 말이야. 그걸 중점으로 하려고 그래. 공부하는 시간을 맞추려고 한다구.「그러면 장소는 코디악이 낚시하는 데….」아, 앵커리지에서도 낚시 얼마든지 할 수 있다구. 바다 환경은 마찬가지라구. 앵커리지로 해서 코디악에 갈 수도 있고, 코디악에서 모여 가지고 앵커리지에서 할 수 있으니 그렇게 하면 돼. 전부 다 코디악에 모이라고 해 가지고….「코디악에 모이게 일단….」코디악에서 해야지. 제일 좋은 곳이 코디악이라구. 해안이 굴곡이 많기 때문에 언제든지 고기가 많다구.「그러면 날짜는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그렇게 합니까?」응. 30일까지, 30일까지.

「한국하고 일본, 미국의 어느 지도자급을…. 지난번에 대륙회장들도 오도록 그렇게 지시하셨습니다.」그래, 대륙회장들, 그 나라의 중요한 젊은 사람들, 앞으로 길러 쓸 사람들이라구.「그런데 강의가 통일사상하고 승공이론 강의를 한국 말로….」한국 말로 통역해야지.「예.」그거 통역해야 된다구. 대개 지도자들은 영어로 통역하더라도 영어를 아니까 어려울 것이 없다구.

이번에 그래서 폼을 만들려고 그래요. 통일사상하고 승공사상을 합본해 가지고 간단하게 요약한 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기초를 중심삼아 가지고 얼마든지 공부할 수 있게끔 이렇게 해 놓아야 돼요. 지금 책을 중심삼고 공부하더라도 통일사상을 알기가 힘들다구요. 그 개념 구별이 힘들어요.

그래서 김진문이가 그 면에서는 조직이 딱 돼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실력이 있다고 본다구요. 3년 이상을 상헌 씨를 모시고 나왔던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