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소유권을 참부모가 찾아 하나님께 드리고 다시 받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잃어버린 소유권을 참부모가 찾아 하나님께 드리고 다시 받아야

『……1800가정과 일본 가정, 국가 메시아 대표들은 여기에서 열두 가지를, 꽃도 좋고, 열두 가지를 전부 다 취해서 보자기에 싸 가지고 말이에요, 모두 사진을 찍어 가라구요. 역사적인 이 대회, 만물의 전환식을 이룸으로 말미암아 자녀들도 따라 주관하고, 부모도 따라 주관하고, 하나님도 따로 주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다 정비 안 하면 하나님 왕권 즉위식이 불가능한 거라구요. 다 정리해 놓아야 된다구요. 자!

『……뿐만 아니라 하나님과 이 모든 우주가 제물적 입장에서, 사탄권과 하늘권이 싸워 왔다는 것입니다. 피를 봤다는 거예요. 온 세계 인류가 아담 한 가정으로 말미암아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모든 여자들은 해와로 온 것입니다.

지금까지 축복받은 가정 여러분은 아직까지 사탄권 내에 있습니다. 3억6천만쌍 고개를 못 넘었어요. 해방적 세계에 못 갔다구요. 이럼으로써 지상에 착륙해 가지고 오늘 이와 같은 선포를 한 것은 모든 소유는 아담 해와의 것이 먼저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것이 되어야 합니다.』

그 말은 뭐냐 하면, 아담 해와가 복귀되어 가지고 아담이 잃어버린 것을 찾아 가지고 하나님 앞에 돌려 드려야 할 것을 이렇게 말한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아담이 복귀해 가지고 하나님의 소유권으로 돌려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뜻이 있어요.

참부모로부터 찾아 가지고 하나님 앞에 돌려 가지고 그 다음에는 뭐냐 하면 하나님에게 다시 반납 받는 거예요. 그 말은 총생축헌납물을 참부모가 그 이름을 가지고 하나님에게 드려 가지고 하나님의 소유권이 복귀된 다음에 받는 거예요. 그런 뜻이 있어요. 이것이 걸린다구요. 무슨 말이냐고 물어 본다 이거예요. 읽어요.

『그 후에 자녀들의 것, 그 후에 아담과 축복받은 가정, 그 후에 아담가정에서 왕권시대를 이루어 종족 왕, 민족 왕, 국가 왕, 세계 왕권시대로 발전할 수 있는 모든 전부를 총합한 탕감적인 이 일을 하기 위해서 구약시대?신약시대를 거쳐 성약시대를 맞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