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한 인간은 소유권이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타락한 인간은 소유권이 없어

『……지금까지는 자기 소유시대였는데 이제 교회 소유로 전부 다 이전해야 됩니다. 소유권을 전환하라는 말이라구요. 자기들 개인이 그냥 그대로 소유해서는 안 됩니다. 부모님 소유권도 안 돼요. 교회 소유, 그 다음에는 나라 소유, 세계 소유, 그 다음엔 천주 소유로 해 가지고 참부모로부터 이걸 하나님 앞에 바쳐 드려야 하나님의 소유가 되는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다시 축복받은 혈통을 통해서 상속될 수 있는 그런 자리에 서 가지고야 하늘나라의 소유권을 내가 인계받아 가지고 행세할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늘나라에 직통하는 거예요.』

타락한 인간에게는 소유라는 것이 있을 수 없어요. 전부 다 도적질해서 사는 거거든. 주인에게 전부 다 돌려보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통일교회는 교회 소유로 하라고 했지요? 교회의 소유예요. 그래서 평준화 기준 이상 가진 사람은 그 이상 가진 것을 전부 다 모자란 사람에게 나누어 줘야 돼요. 자, 읽으라구.

『……그것이 다 하늘의 영광이 되고 하늘의 자랑이 되어 사랑을 중심삼고 영원히 화동, 화합하는 가정적 이상천국, 천상 무한한 세계 이상천국으로 하나님의 자유 해방권으로서 억처만세 길이 살지어다! 아멘입니다.』

그 다음에 하나 더 읽어라. 그 다음 것 하자. (‘봉헌전환식’ 선포 훈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