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생명을 가지고 참다운 사랑을 하면 하나님의 혈통이 남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참된 생명을 가지고 참다운 사랑을 하면 하나님의 혈통이 남아져

왔구나, 이 녀석! 김윤상은 안 왔나, 김윤상?「이따 올 겁니다.」온대? 죽은 줄 알았더니, 어떻게 왔네. 그 동안 어디에 있었나?「서울에서 치료받고 있었습니다.」안 온다고 그러더니 죽지 않고 살았네. 깊이 회개하라고 아픈 것이라고 생각했어?「예.」그래, 색시는 좀 나은가?「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병자 둘이 앉아 가지고 이마 맞대고 뭘 하나?

남자가 필요한 것이 무엇이라구요?「여자!」여자가 필요한데, 여자 남자가 필요한 게 뭐예요?「남자는 여자가 필요하고, 여자는 남자가 필요합니다.」글쎄, 둘이 필요한 게 뭐예요?「생식기!」생식기야, 이놈의 자식들아? 사랑이지, 사랑! (웃음) 생식기가 필요한 게 사랑이지, 여자가 필요한 게 생식기일 게 뭐야? 아이구, 초등학교 같구만. 유치원 원생들같이 오 엑스 문제에 낙제 점수 받겠구만.

그래, 사랑의 주인이 누구예요?「하나님입니다.」하나님 봤어? 어떤 것이 사랑이에요? 사랑이 좋은 거예요, 나쁜 거예요?「좋은 겁니다.」왜 좋아? 왜 좋으냐 말이야?「최고의 기쁨을 얻기 때문에 그렇습니다.」최고의 기쁨인지 뭔지 모르지만, 최고의 기쁨을 얻어 봤어?「그 이상은 모르니까요.」글쎄, 사랑이 어떤가 말이야? 모르는 거야. 사랑을 모르는 거지. 사랑이 뭐냐 이거예요. 사랑이 뭘 하는 것이냐 이거예요. 아들딸을 만드는 거예요, 아들딸을. 아들딸을 갖다 주는 거예요, 이게.

그러면 좋은 사랑을 하게 되면 좋은 아들딸을 갖다 준다 이거예요. 나라의 충신도 되고, 나라의 대통령도 되고, 세계의 성자도 되고 그럴 수 있는 아들딸을 준다는 거예요. 말할 수 없는 참된 사랑을 가지고 사랑하게 된다면 그 집에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아들딸, 역사가 존경할 수 있는 아들딸이 찾아올 수 있다는 거예요.

그것이 없이 사랑해서 뭘 해요? 부처끼리 아무리 재미있게 살아도 늙어 죽게 돼 가지고 북망산천 뒷동산을 바라보고 사랑이 좋다고 하면 뭘 해요? 씨가 없는 나무와 마찬가지예요. 그건 암만 훌륭하더라도 누가 집을 지으면 씨 없는 나무를 잘라다가 재목을 안 한다는 거예요.

사랑 가지고 뭘 한다구요?「자녀, 아들딸을 가집니다.」무슨 사랑 가지고?「좋은 사랑!」그래, 절대신앙 가지고 뭘 하자는 거예요? 절대 참사랑을 가지고 뭘 하자는 거예요? 절대 참다운 하나님의 아들딸을 내가 소유하고 길러 가지고 바칠 수 있는 것이 이 땅 위에 살고 있는 보람 있는 가치라는 거예요.

무엇을 남기고 가야 돼요? 뭐 돈 남겨서 뭘 하노? 지식 가지고 뭘 해요? 지식은 일대에 속한 거예요. 사랑?생명?혈통 가운데 혈통은 영원한 거예요. 사랑과 생명은, 아무리 사랑하더라도 일대에 끝나는 거예요. 혈통이라는 것은 아들딸이 없게 될 때 영원히 가질 수 있다, 없다?「없다!」그걸 알아야 돼요.

참다운 사랑과 생명을 가지고 나눠져 가지고 사랑을 하고 가면 거기에 하나님의 혈통을 연결시킬 수 있어요. 하나님의 혈통은 끊어지지 않아요. 영원한 거예요. 하나님의 생명은 불변, 영원한 거예요. 그 영원한 생명체가 우리 집안을, 문중을, 우리나라를 대표해 가지고 시위할 수 있고 자랑할 수 있는 혈족이 생겨난다는 거예요. 그 이상 자랑할 것이 없다는 거예요.

그래, 참다운 아들딸을 한번 가져 보고 싶은 사람은 손 들어 봐라. 지금 이 시간에 그렇게 갖고 싶었어요, 예전부터 갖고 싶었어요?「예전부터 갖고 싶었습니다.」예전부터 갖고 싶었는데 가졌어요, 못 가졌어요? 가졌어요, 못 가졌어요?「못 가졌습니다.」지금까지 통일교회 몇십년씩 믿으면서도 못 가졌는데, 언제 죽을지 모르는데 이제 낳아서 길렀댔자…. 이제는 시세가 다 그르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