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으로 돌아가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자연으로 돌아가자

그래, 선진국가의 여자 남자들은 결혼하고 새끼를 책임 안 지겠다는 이기주의를 중심삼고 사는 거예요. 그건 도끼로 골을 까 가지고 죽여 버려야 돼요. 소를 잡아먹지 말고 그런 사람을 까 버려야 돼요. 알겠어요?「예.」자연한테 배워야 돼요, 자연. 자연한테 배우라구요.

이제부터 여러분이 동서남북을 중심삼고 춘하추동 열두 달을 중심삼은 중심의 자리에 있어서 그들 앞에 부끄럽지 않은 생애노정을 거치고 부끄럽지 않은 환경의 여건을 따라 조상으로부터 이어받은 후손을 길러 가지고 천하에 꽉 차게끔 번식하고, 그러면서 위하겠다고 하고 사는 사람들은 훌륭한 참부모요, 훌륭한 부부요, 훌륭한 자녀가 된다는 거예요. 알싸, 모를싸?

이제부터 그렇게 사는 거예요. 이제부터 자연으로 돌아가야 돼요. 지금 2차대전 이후 56년이 지났어요. 그제가 그렇게 됐는데 말이에요, 56년 가운데 공해가 어떻게 됐어요? 고기들이 죽어요. 새가 죽어요. 곤충들은 말할 수도 없어요. 이제 3백년을 어떻게 인류가 살아남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큰 문제가 돼 있다구요. 그러니까 자연으로 돌아가야 됩니다.

세계적으로 공개해 가지고 유엔이면 유엔의 결의에 의해서 각국이 협력해 가지고 아무 해는 런던이면 런던 도시를 며칟날 몇 시에는 폭파시켜 버린다 이거예요. 그 기간에는 사람이 없게끔 도피시켜야 돼요. 다 깨뜨려 버리는 거예요.

동물한테 배워야 돼요. 토끼도 뛰어다니지요? 토끼라든가 여우라든가 나무를 잘라다가 집 짓나, 구덩이를 파고 사나? 알래스카에 가면 곰도 말이에요, 동면이라고 해 가지고 구덩이를 파고 들어가 살아요. 사람도 동물과 같이 구덩이 파고 들어가 살 수 있잖아요? 왜 못 살아요? 사막 같은 데는 요즘에 그렇게 사는 사람이 많다구요, 더우니까. 천장만 남겨 놓고 밑으로 들어가서 큰 광장을 만들어 놓고 살아요. 내려가면 땅은 서늘해요. 깊이 들어가면 도수가 올라 가지고 서늘한 거예요. 그렇게 살면 되는 거예요.

모든 동물들은 말이에요, 자력으로 구덩이를 파고 얼마든지 살 수 있는 거예요. 자연한테 배워 살라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어때요? 집에서 만약에 자기가 배가 고프면 돼지도 잡아먹고 사슴도 잡아먹지만, 사슴 종자가 없어질 때까지 잡아먹어야 되겠어요, 사슴 종자가 없어지면 길러서 한 마리 잡아먹고 새끼를 두 마리씩 길러서 내보내야 되겠어요?「길러서 내보내야 됩니다.」인간들이 악다리가 되어 가지고 종을 멸종시켜 놨어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