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한테 배워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만물한테 배워라

여러분, 마당에 풀이 돋은 곳을 쓱 헤쳐 보라구요. 수많은 곤충들이 있다구요. 이건 전부 다 수컷과 암컷이지요? 그것들 나름대로의 세계를 중심삼고 여러분 가운데 이상적인 부부 이상으로 하나되어 가지고 번식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자연의 법칙을 어기는 것은 없습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만물의 영장’ 한번 해봐요. 만물의 영장!「만물의 영장!」정말 그래요? 모든 자연세계가 그래요. 식물만 하더라도 풀도 꽃이 펴요, 꽃. 씀바귀도 꽃이 피는 거예요. 나무도 꽃이 피지요? 다 그렇지요? 그래 가지고 수술과 암술이 화합해 가지고 씨를 맺어서 씨가 자라게 되면 영양소를 그 모든 나무의 가지, 뿌리, 퉁거리, 순 할 것 없이 협조해 주는 거예요. 서로가 공급해 준다구요. 가까운 데가 결핍됐으면 빨리 보충해 준다구요. 그런데 여러분은 그렇게 안 되어 있지요? 통일교회 교인들은 천국 같이 가게 안 되어 있잖아요? 그게 영장이에요? 알겠어요?

*만물들한테 배우라구요. 아들딸의 교육을 위해서도 그것을 가르쳐 주어야 됩니다. 초?중?고?대학교에 보내는 것보다 더 좋은 교육입니다. ‘이렇게 조그만 수컷과 암컷이 하나되어 가지고 아빠와 엄마가 부부가 되어서 너를 낳아서 사랑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절대 불변의 부자관계를 목숨을 걸고 지킨다.’ 하고 말이에요. 그러한 미물들까지 그렇게 되어 있다는 것을 가르쳐 주는 거예요. 알겠어요?「하이.」

만물들한테 배우라구요, 만물! 하나님이 창조한 모든 것들은 이상적인 관계를 맺어서 정착해 가지고 자자손손 존속해 나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라구요. 일본 여자들도 아들딸을 많이 낳아야 되겠어요, 적게 낳아야 되겠어요?「많이 낳아야 됩니다.」줄기 하나, 가지 하나, 이삭도 하나인 그러한 나무를 원해요, 가지들이 사방팔방으로 뻗어서 울창한 그러한 나무를 원해요? 어느 쪽이에요?「가지들이 사방팔방으로 뻗어 있는 나무를 원합니다.」(*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