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까지 그 나라를 하나님 앞에 바쳐 드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1권 PDF전문보기

2004년까지 그 나라를 하나님 앞에 바쳐 드려야

예수님의 34년이 되는 2004년까지 그 나라를 하나님 앞에 납부해 드려야 돼요. 그래서 국회를 점령하고 있어요. 말이 쉬워요. 미국이 어디예요? 미국이 문 총재를 쫓아내지 못해요. 그 기반을 닦아 가지고 자기들에게 네임밸류를, 레테르를, 선생님의 사인만 있으면 어디든지 통할 수 있는 패스포트를 만들어 주려고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하늘나라의 왕권 수립 이후 이제부터 패스포트를 만들어 주는데, 패스포트 심사 자격이 엄격하겠어요, 노라리 가락이겠어요? 평화대사를 임명했지요?「예.」1천2백 명을 해서 국회의원을 중심삼고 4배수로 세우는 거예요. 이번에 축복이 끝나면 완전히 그런 놀음을 해야 돼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죽을싸, 살싸?「살싸!」답변은 다 알기는 알아요.

초대받아 가지고 훌륭한 잔칫집에 가게 된다면 젓가락이 어디로 가느냐? 백 사람이면 백 사람이 테이블이 좋은 자리의 제일 맛있는 음식에 젓가락이 먼저 가요. 먼저 가서 자기도 모르게 사기꾼이 돼요. 3분의 1까지는 가만히 있어 가지고 보게 된다면 부끄러운 줄 모르면 도적놈의 새끼예요.

세계에 선생님 이상 책임자가 어디 있어요? 나는 선두에 서지 않았어요. 언제나 3인자의 자리에 섰지요. 이놈의 자식들이 잘못하면 내가 정비할 거예요. 지금도 마찬가지예요. 여러분을 지켜보고 있어요. 저 녀석이 열심히 하고 선생님에게 칭찬 받기를 바라지만 어떠냐 이거예요. 칭찬 받기를 바라면 칭찬해 주지요. 그 다음에는 흔들어 봐요. 물을 넣고, 돌멩이를 넣고 흔들어 봐요, 소리나나 안 나나.

36가정 이놈의 자식들! 여기에 36가정이 몇 사람 왔나? 손 들어 보라구요. 책임자로 소용할 수 있는, 내적 정비를 할 수 있는 준비에 탈락되는 거예요. 나 그런 사람이에요. 한국 땅에 오면 한국 나라에 맞게끔 그 나라의 법을 지켜야 되고, 일본 나라에 가면 일본 나라의 법을 지켜야 돼요. 어디 가든지 거기에 가서 그 나라에 맞게끔 지도해야지요. 36가정이 뭐예요? 세계 대표인데, 자기 동네에서 집 짓고 살겠다고? 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