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하나님의 직계 핏줄이 연결된 하나님의 대신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1권 PDF전문보기

나는 하나님의 직계 핏줄이 연결된 하나님의 대신자

지난번에 하와이에서 국가 메시아 34명이 모인 데서 내가 얘기했어요. 오늘 통일교회 말하기를 ‘우리 교회! 우리 통일교회!’ 하는데 집어치우라고 했어요. 우리 통일교회가 아니다 이거예요. 역사의 출발과 동시에 ‘우리’라는 말을 하나님이 해보지 못했어요. 우리 인류 조상도 ‘우리’라는 말을 해보지 못했어요. 하나님을 모시지 못했다는 거예요.

하나님 앞에 나라는 자체는 중심적 입장에서 ‘아들’이라는 생각을 못 해봤어요. 자체 자각, 자체 자각을 못 한 것이 가정을 세워 가지고 가정적 자각 이상을 세울 수 없어요. 전통을 세울 수 없어요. 세계에 가정이 암만 많더라도 다 �! 나로 말미암아 혜택을 받지 않으면 구원 못 받는 거예요. 내가 중심이에요. 아담 대신이에요. 해와 대신이에요. 하나님의 직계 핏줄이 연결된 대신자예요. 제2인자예요. 그런 마음들을 가졌어요?

이놈의 자식들, 선생님이 고생하더라도 ‘그것은 선생님이 고생하는 것이다. 아버지가 고생하지, 우리야 고생 안 해도 아버지가 별수 있나? 쫓아낼 수 있나?’ 이러고 있어. 구원섭리가 있었기 때문에 못 쫓아냈지, 지금은 마지막이에요. 구원섭리가 없어요. 알겠어요?「예.」깨끗이 청산하고 가라, 이놈의 자식들!

사실은 여러분이 여편네, 아들딸, 일족을 전부 다 갖다 불살라 놓고, 잡아 가지고 제사 드리고 나서 이 고개를 넘어와야 할 것이 여러분의 당면한 현재 입장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죄악의 세계를 대표해 가지고 청산지어야 할 운명을 갖고 있다는, 숙명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똑똑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상통들이 잘생겼어요, 못생겼어요? 못생겼어요, 잘생겼어요? 이놈의 자식들!

천 갈래 만 갈래 돼 있는 것이 하나되지 않은 것 아니에요? 몸 마음이 싸우고 있잖아요? 여기에 별의별 사람이 있어요. 여기에 4백 몇 명? 5백 명이 못 되지?「예. 430명입니다.」430명이 모여 가지고 생각하는 것이, 430명의 몸 마음이 갈라져 가지고 싸우고 있으니 860명이에요.

그래, 860명이 앉아 가지고 하나되겠다고 하는데, 하나됐어요? 860명의 방향이 달라요. 위치가 달라요. 동쪽이면 오리지널 동쪽은 하나밖에 없어요. 430명이 앉아서 바라보는 그 동쪽은 하나예요, 하나! 맨 동쪽 종착지, 터미널 포인트(terminal point)로 가면 하나가 되는 거예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