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님 동?서양(지구성) 승리축하 선포’ 훈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1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님 동?서양(지구성) 승리축하 선포’ 훈독)

『……4억쌍이 넘는 축복가정이 기원이 되어서 새로운 세계로 전환시키는 기원을 만들어 오늘 이와 같은 날을 맞게 하기 위해 얼마나 하나님이 수고한 것을 알게 되옵니다. 땅 위에 참부모의 길을 열기 위해서 피눈물을 흘렸던 수많은 종교권의 지도자들과 모든 사람들이 이 자리에 같이 축복가정으로 동참하여, 참부모를 모시고 36가정 이후에 3억6천만쌍까지, 나머지 이제 미혼 남녀를 중심삼은 지상세계와 천상세계의 축복으로 말미암아 이제 최후의 종말을 맞아 가지고 40년 이전을 탕감복귀하여 승리의 천국을 이뤄야겠습니다.』

4억쌍 축복이 남았다구요. 축복가정들이 한 쌍씩만 빼놓으면 그것은 자동적으로 되게 되어 있다구요. 그거 잊어버렸나, 미혼 남녀 4억쌍? 자, 읽으라구.

『……세계가 우리한테 굴복했으면 건설해야 됩니다. 건설해 가지고 천국을 만들어야 하나님의 축복을 상속받을 수 있어요. 중간에 안 돼요. 상속이 없어요. 전부 다 바쳐야 돼요. 거짓 부모 아담이 잃어버렸으니, 다 잃게 했으니 통일교회는 그 나라와 세계 전부를 바쳐야 돼요. ‘당신의 것이니 마음대로 하소.’ 해야 됩니다.

그러면 하나님은 자신이 지은 것은 자기 때문에 지은 것이 아니라 아들 때문에 지었으니 ‘아들딸 네가 있으니 너에게 다시 돌려준다’고 해야 우리의 소유권 시대가 온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나라 대표들은 야당 여당을 규합해 가지고 그 나라 선거권의 챔피언이 되어야 할 때가 왔다는 것을 알겠어요?「예.」그것이 자유 권한이에요. 정신들 똑바로 차려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의 일족, 동창 클럽, 무슨 클럽, 클럽을 중심삼고, 연대관계를 중심삼고 어떻게 정치에 결속시키느냐 하는 그 놀음을 해야 돼요. 우리에게 종교권이 자연히 결속되게 되어 있다구요. 또 문화권에 있어서 지금 타락한 문화세계는 문화의 목적이 없어요. 목적을 가졌기 때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면의 대표 될 수 있는 기반을 다 닦아 놓았다구요.

그러니까 나라의 힘이니 야당 여당은 우리를 따라가게 되어 있지, 우리가 그들을 따라가게 안 되어 있어요. 교육하는 거예요, 교육. 알겠어요?「예.」자신을 가지고 하라구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