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남은 것은 미혼남녀 4억쌍 축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1권 PDF전문보기

이제 남은 것은 미혼남녀 4억쌍 축복

『……기독교 세계의 2세들을 복귀해야 된다구요. 4억쌍의 축복도 문제없습니다. 우리가 기성가정을 4억 가정 이상 축복했습니다. 그러니까 가정마다 한 명의 아들딸을 인도하면 대번에 4억쌍의 축복은 문제없이 승리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 마지막 문제는 미혼축복입니다. 이것이 기독교 세계의 책임인데, 기독교가 그 책임을 다하지 못하면 밑바닥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반대하는 공산세계와 자유세계도 마찬가지입니다.』

기독교는 신부국가로 어머니국가니 아들딸들도 축복해 줘야 돼요. 기독교 사람들을 이제부터 축복해야 된다구요. 자!

『……축복해 줬는데, 아직 남은 것이 뭐냐? 젊은층 미혼남녀 4억쌍 축복이 남아 있습니다. 그것을 협조함으로 말미암아 자기도 하나님 일을 도왔다는, 참부모를 도왔다는, 인류를 도왔다는 이런 간판을 가질 수 있다는 거예요.』

자기 일족이에요, 일족! 여러분이 해야 돼요. 일족이 축복받지 않았으면 강제로라도 끌어다가 축복을 해줘야 돼요. 그럴 때가 왔다구요. 알겠어요?「예.」데려다가 수련비를 줘 가지고 일주일만 수련시켜 보라구요. 전부 다 따라오게 되어 있지요. 그런 것을 알면서 안 하고 있다면 안 하는 녀석들이 책임추궁 받아야 돼요. 여기에 온 녀석들, 알겠어?「예.」자!

『……그러니까 기독교만 하더라도 10억이 넘어요. 또 종교권이 얼마나 많아요? 75퍼센트의 인류가 달려 있는데, 거기에 하나씩만 달려오더라도 얼마예요? 안 오면 들이 차 가지고, 싸워 가지고 빼앗아 오라는 것입니다.』

아담의 아들딸이 없었지요? 여러분이 아들딸 없으니 4억쌍을 중심삼고 기독교의 아들딸을 만들어야 돼요. 처녀 총각 말이에요. 아담의 신부 아니에요?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서 아담의 아들딸을 만들어 가지고 가정이 하나되어 천국 들어가는 것 아니에요? 그러면 종교권은 자동적으로 묶어지게 되어 있다구요.

그리고 종교권과 싸워 나오던 국가권인 민주주의와 공산세계가 전부 다 갈 길을 몰라요. 에이즈에 걸려 있고 죽을 수밖에 없는 사망의 골짜기를 향해서 전진하는 것을 다 알고 있기 때문에 통일교회를 바라보고 앞으로 쌍수를 들어 환영할 수 있는 때가 되어 있는데, 그 준비할 수 있는 놀음을, 문을 열 수 있는 놀음을 하라는 거예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

4억쌍을 다 잊어버렸어요? 그것을 기억하고 있어요?「예.」일본 간나 자식들, 한국 간나 자식들, 미국 간나 자식들은 교차결혼이에요. 교차결혼 안 하겠다면 축복을 폐지해 버려요. 죽겠으면 죽고 말겠으면 말고. 이제 오(O) 엑스(X)를 알지요? 전부 다 엑스가 되어 있다구요. 이게 뒤집어져야 돼요. 오가 되어야 뒤집어지는 거예요. 그러기 위해서는 별수 없다구요.

가인 아벨의 원수 가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세계적인 면에서 문화니 무엇이니 모든 사탄세계에 있는 것을 전부 다 부정해 가지고 끝이 시작이 되어야 되고, 시작이 끝이 되어야 돼요. 이것이 되돌아가서 갖다 맞추어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원수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이 갈라졌기 때문에, 사랑을 중심삼고 갈라졌기 때문에 그것을 갖다가 묶어 놓지 않으면 본연의 평화의 기준으로 돌아갈 수 있다, 없다?「없습니다.」있다, 없다?「없다!」자!

『……그러면 이제 기독교의 젊은이들을 살려 주고 난 다음에는 공산세계의 젊은이들이 틀림없이 한꺼번에 넘어온다구요.』

4억쌍 젊은이를 축복하는 것은 아담의 아들딸을 축복해 주는 거예요. 알겠어요? 기독교가 신부국가 아니에요? 아버지, 신랑을 중심삼고 그 교회를 중심삼고 기독교에서 찾아서 전부 다 묶어 줘야 돼요. 그것도 그렇지요? 공산세계하고 민주세계가 결혼하게 되면 통일되는 것 아니에요? 미국이 알게 되면 문제가 아니라구요. 자!

『……그래서 미국 대사관을 시켜 가지고, 여러분이 대사가 되든가 대사의 불알을 끌고서라도 이 일을 해야 되겠습니다. 일본 여자들과 미국 여자들을 세계 대사관의 종으로 보낼 거예요.』

우리는 평화대사를 갖는 거예요. 여러분이 교육을 해야 돼요. 그 사람들을 교육해야 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거꾸로 끌려가는 거예요. 자!

『……레버런 문은 올바른 사람이라구요. 미국 사람들이 그것을 알고 있다구요. 온 세상 사람들이 레버런 문을 믿고 있습니다. 종교세계에 있어서도 선생님이 최고입니다. 모든 분야를 다 점령했어요. 그거 믿어져요? 선생님은 모든 분야에 있어서 전문가입니다. 경제 분야에 있어서도 다 이루었습니다. 선생님은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하나님의 섭리노정을 앞장서서 가는 거라구요. 어떤 통일교회 멤버도 그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무슨 목적으로 그러냐? 하나님을 해방하기 위해서입니다.』

「끝났습니다.」이제는 왕권이 남았구만. 기도하라구. (황선조 회장의 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