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대 지역에서 세 사람씩 뽑아서 순회 교육을 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8대 지역에서 세 사람씩 뽑아서 순회 교육을 시켜야

이노우에!「예.」6대주에서 말이야, 6대주, 지금 몇 개 주 하던가? 8개 주 하던가?「예, 8개 주입니다.」8개 주를 세 사람씩 해서 삼 팔이 이십사(3×8=24), 24명을 여기서 빼라구. 이름 써 가지고 받아서 나한테 보고하라구. 그 사람은 이제 수산세계에 있어서 순회사로서 활용할 거라구, 세 사람씩. 알겠어?「알겠습니다.」

지금까지 제멋대로 살았지요, 전부 다. 교회를 제멋대로 했든가 제멋대로 만들어 놓은 거라구요. 선생님이 말씀한 대로 안 해요. 자기 중심삼아 가지고 자기 지역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는 사람은 전부 정리해야 되는 거라구요.

그런 순회사를 만들려고 그래요. 이건 별동 순회사예요. 순회사인 동시에 이것은 체제를 개선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경리문제를 감사하는 감사반과 마찬가지예요. 제멋대로 쓴 것이 있으면 안 되겠다는 거예요. 즉각 보고하면 인사조치를 재까닥 재까닥 해버리려고 한다구요. 알겠나?「예.」얘기해 보라구.

이노우에!「예.」(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거기에 앞으로 다니면서 교육할 수 있는 외교문제, 그 다음에 자체 교회문제, 세 파트라구요. 그러면서 지도하는 거예요. 해양사업도 정리해야 되겠고, 육지사업도 정리해야 돼요. 전부 정리예요.

여기 수련 책임자가 누구야? 곽정환!「예.」곽정환인가?「실질적으로 하는 사람은 따로 있습니다.」둘이 책임지라구.「예.」자!